'오징어게임2' 앞두고…달고나 뽑기, 감자과자로 재탄생

경제·산업 입력 2024-04-01 11:27:10 수정 2024-04-01 11:27:10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해태, 넷플릭스 컬래버 '오징어게임 구운감자 슬림' 출시
"달고나 크기 구운감자에 다섯가지 뽑기 모양 새겨"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해태제과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 게임을 과자로 현실화한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을 출시한다.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은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선보이는 구운감자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다.

지난 오징어게임 시즌1 속 ‘달고나 뽑기 게임’을 재현했다고 해태제과는 전했다. 설탕 달고나가 아닌 감자를 얇게 구워내고 그 위에 뽑기 모양을 새겼다는 설명이다.

한 봉지 안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섯 가지 모양이 새겨진 감자칩이 구성돼 있다.

이 모양들이 점선으로 표시돼 있어, ‘달고나 게임’처럼 모양대로 잘라내 볼 수 있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첫 컬래버를 기념해 패키지에도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과 특유의 글씨체를 그대로 담았다고도 덧붙였다.

해태는 “담백한 국내산 감자에 멕시코 하바네로 고추의 매콤함을 더했다”며 “종이컵 둘레의 사이즈에 슬림한 두께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해태제과는 뽑기 게임을 완성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운감자 스틱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