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만우절 맞이 이색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4-04-01 14:36:26
수정 2024-04-01 14:36:26
김서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만우절을 기념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세븐나이츠의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SD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이 주 콘텐츠다.
먼저 ‘챌린저 패스 - 초고화질 챌린저 패스_TEST_최종_완료_final_찐막_last배경추가Ver.8.62’가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정해진 파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챌린저 패스’를, 만우절을 기념해 장난스러운 명칭으로 재구성한 이벤트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개발자들이 직접 손으로 그린 세븐나이츠 키우기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캐릭터 그래픽보다 허술하지만 귀엽고 특이한 매력이 있으며, 이 캐릭터들로 전투도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늘 하루 동안 포럼 스킨과 인게임 배너가 개발자들이 그린 세븐나이츠 키우기 영웅들로 교체되며, 공식 포럼에서는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속 진실을 찾아라!’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인즈그라운드 "DX KOREA 2026 전시회, 글로벌 방산기업 참가 급증"
- 아영FBC, 서울 4개 와인바에서 '글라스 와인 프로모션' 진행
- 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 론칭…매력적인 컬러 표현력 조명
- 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 티웨이항공, 7월의 할인코드 ‘여행고고’ 프로모션 진행
- 현대차,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성공적 데뷔
-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유재석 화답
- 건설기술인력 고령화 심화…청년 유입 줄고 중장년 비중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인즈그라운드 "DX KOREA 2026 전시회, 글로벌 방산기업 참가 급증"
- 2아영FBC, 서울 4개 와인바에서 '글라스 와인 프로모션' 진행
- 3나주시, 2026년 국비 확보 ‘전략 점검’ 총력
- 4청년 행복 도시 나주’에서 꿈을 펼치세요!
- 5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 론칭…매력적인 컬러 표현력 조명
- 6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7전남 영암군, 고향사랑기부금 4억 원 돌파...지난해보다 4개월 앞서
- 8광주시, 탄소중립 신기술 'KEET 2025' 1만7400명 찾아
- 9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10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