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디포, 성남 시니어와 협업 ‘청춘캠퍼스 연습장’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4-08 08:33:52
수정 2024-04-08 08:33:52
정의준 기자
0개
문구∙사무용품 전문 유통 기업 드림디포가 ‘꿈의 창고’ 첫 프로젝트로 산성동복지회관 청춘캠퍼스 미술동아리 시니어들과 협업해 제작한 연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꿈의 창고’는 ‘하고 싶은 꿈 다해’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예술가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제작해 가치 있게 전달하고자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로 출시된 첫 제품은 스프링노트 형태의 ‘청춘캠퍼스 연습장’으로 해뜰날, 스마일, 새싹, 후라이 등 시니어가 그린 작품에 드림디포 디자이너가 영감을 받아 편집해 A4용지 사이즈 4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청춘캠퍼스 연습장 구매 시 디자이너와 시니어가 콜라보한 작품 이미지와 ‘꿈의 창고 프로젝트’ 내용이 담긴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시니어들의 꿈을 담아 제작된 ‘청춘캠퍼스 연습장’ 판매금의 일부는 시니어 교육 프로그램 후원 수단으로 지급된다”며 “앞으로 ‘꿈의 창고’ 프로젝트로 예술가들의 성취감 향상, 지역과 상생을 통해 ESG 실천 및 사회 공헌 활동을 하며 다양한 분들의 꿈을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디포는 오는 4월 30일까지 ‘청춘캠퍼스 연습장’ 출시 기념 커피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드림디포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2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4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5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6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7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8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9“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10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