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목프로덕션, '제11회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04-18 16:09:44
수정 2024-04-18 16:09:44
정의준 기자
0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지난 14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린 '제11회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가 7,000여명의 참가자와 함께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는 참가비 전액을 소외계층을 돕는데 기부하는 행사로 개개인의 작은 기부가 모여 큰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30명 이상 신청하는 단체에게 장학금을 전달받을 디딤씨앗 대상아동을 추천받아 해당 아동이 성년이 될 때까지 추천한 단체와 행복한가게가 합심해 후원하고 있다.
행복한가게 이사장인 김제오 총재는 "사회 각 분야 기업 및 개인 여러 사람들의 후원과 작은 능력의 도움으로 소외된 계층 그리고 행복을 지원받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운영한 김은진 이목프로덕션 대표는 "앞으로도 소외계층돕기 행복한가게 마라톤 행사가 대한민국에 안전하고 투명한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1회 '행복한가게 마라톤대회'는 행사 당일 KBS 9시 뉴스에 소개되며, 행사의 뜨거운 열기를 알렸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