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매틱, 日 다이칸야마 ‘T-SITE’에서 팝업이벤트 개최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매틱이 일본 첫 매장의 오픈을 기념해 ‘Photomatic at 다이칸야마 T-SITE 셀프 포토 부스 무료 체험 이벤트’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의 사진∙카메라 기업 기타무라·홀딩스 그룹(KITAMURA)의 픽하이브 주식회사(PicHive)와 포토매틱이 손잡고 도쿄 시부야에 ‘포토매틱 플래그십 숍’을 오픈하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현장에서는 티사이트에 준비되어 있는 포토매틱의 대표 클래식 포토부스 2대로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포토매틱의 일본 공식 SNS 계정을 2개 이상 팔로우하면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로고 거울을 증정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에서도 공간이 가져다주는 경험의 힘에 대해 고민하며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첫 팝업을 다이칸야마 티사이트에서 진행하게 된 것이 의미가 크다”라며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츠타야 서점처럼 포토매틱도 셀프 촬영 방식과 ‘포토부스’를 일본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로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에서 이미 오랫동안 사업을 이끌어나간 기타무라·홀딩스와 함께 일본 진출을 시작하게 되어 더 기대가 크다”며 “한국에서 셀프 사진과 포토부스가 사람들의 일상 속 문화로 자리 잡은 것과 같이 일본에서도 문화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토매틱의 일본 팝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항 사항은 다이칸야마 T-SITE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