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매틱, 日 다이칸야마 ‘T-SITE’에서 팝업이벤트 개최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매틱이 일본 첫 매장의 오픈을 기념해 ‘Photomatic at 다이칸야마 T-SITE 셀프 포토 부스 무료 체험 이벤트’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의 사진∙카메라 기업 기타무라·홀딩스 그룹(KITAMURA)의 픽하이브 주식회사(PicHive)와 포토매틱이 손잡고 도쿄 시부야에 ‘포토매틱 플래그십 숍’을 오픈하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현장에서는 티사이트에 준비되어 있는 포토매틱의 대표 클래식 포토부스 2대로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포토매틱의 일본 공식 SNS 계정을 2개 이상 팔로우하면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로고 거울을 증정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에서도 공간이 가져다주는 경험의 힘에 대해 고민하며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첫 팝업을 다이칸야마 티사이트에서 진행하게 된 것이 의미가 크다”라며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츠타야 서점처럼 포토매틱도 셀프 촬영 방식과 ‘포토부스’를 일본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로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에서 이미 오랫동안 사업을 이끌어나간 기타무라·홀딩스와 함께 일본 진출을 시작하게 되어 더 기대가 크다”며 “한국에서 셀프 사진과 포토부스가 사람들의 일상 속 문화로 자리 잡은 것과 같이 일본에서도 문화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토매틱의 일본 팝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항 사항은 다이칸야마 T-SITE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비상행동 “정치모리배 내란 잔당 척결” 촉구 성명
- 2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3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4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5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7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8‘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9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10"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