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하석진 주연 브랜드 필름 ‘Be More Here’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4-24 08:36:21 수정 2024-04-24 08:36: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글로벌 호텔 기업 하얏트는 ‘Be More Here’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론칭 일환으로 보그 코리아와 함께 배우 하석진 주연의 독점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얏트가 보그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올해 1월 선보인 하얏트의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의 의미를 국내 여행 애호가를 대상으로 재해석한 필름이다. 특히 ‘하얏트 월드’를 통해 여행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여행이 개인에게 줄 수 있는 변화의 힘과 여행하는 시간에 온전히 집중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에 대해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을 배경으로 한 브랜드 필름은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첫 번째 에피소드는 보그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5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진취적인 마인드와 현명함,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배우 하석진의 페르소나와 하얏트 호텔 속 여정과 여행을 통해 얻는 영감을 자전적 이야기로 풀어냈다. 


또한 ‘Be More Alive’를 주제로 데뷔 20여년을 맞이한 배우 하석진이 배우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되돌아보면서 풀어내는 그의 독백이 한 층 더 깊은 몰입을 선사한다. 여기에 번화한 도쿄의 중심부에서 느끼는 도쿄 타워의 화려함, 시즈오카에서 느끼는 후지산의 고요한 절경과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장에서 뿜어지는 아드레날린 등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감정과 경험이 담겨있다.


영상 속 배경인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는 2014년에 오픈해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아름다운 도시 전망과 편안한 서비스, 종이와 호두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한 일본 전통 양식에 모던한 디자인이 더해져 정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도라노몬 힐스 타워 51층에 위치한 라운지를 시작으로 고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64개의 객실, 5개의 레스토랑과 루프트탑 바를 운영 중이다. 도쿄 타워와 황궁을 비롯해 롯폰기, 긴자 등 주요 도심과 근접한 거리에 있다.


또 다른 호텔 후지 스피드웨이는 일본 시즈오카 현에 위치한 하얏트의 ‘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포트폴리오의 호텔이다. 자연 속 편안한 휴식과 몰입감 넘치는 모터스포츠의 강렬함이 결합된 독특한 콘셉의 호텔로 장엄한 후지산과 세계적인 서킷 ‘후지 스피드웨이’에 둘러싸여 있어 연중 내내 객실에서 두 개의 전망 중 하나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배우 하석진은 “브랜드 필름을 촬영하기 전부터 하얏트 월드 회원으로 이번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나의 영감과 원동력의 원천, 그리고 여행이 주는 변화와 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하얏트는 올해 1월 ‘하얏트 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Be More Here’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을 새롭게 론칭해 더 많은 리워드와 마일스톤 혜택을 제공하고, 본인의 어워드 혜택을 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 월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