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5-08 13:10:11
수정 2024-05-08 13:10:11
정의준 기자
0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의 천안 과자 브랜드로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이 특징이며,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간식이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일정금액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전국 택배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택배비 지원 이벤트를 비롯해 결혼식, 돌잔치, 종교행사, 회사 행사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시 답례품으로 호두과자를 준비할 경우 활용할 수 있는 서울 전 지역 무료 퀵배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호두과자 구매 시 감사 메시지를 카네이션 이미지 스티커에 출력해 부착해주는 감사 메시지 스티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부담되지 않지만 정성스런 선물을 찾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 전화 주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