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손흥민 내세운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신규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5-20 09:59:29
수정 2024-05-20 09:59:29
이혜란 기자
0개
hy, 출시 24주년 맞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축구선수 손흥민 모델 신규 CF 공개
윌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과 함께 더 굳건히 대한민국 위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메시지 전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신규 광고 슬로건은 'NO.1의 클래스'다.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윌과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이 가진 각각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영상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위에 윌의 판매량 자막이 흐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지구는 축구공으로 변하고 손흥민은 이를 두 손에 움켜쥐며 등장한다. 강렬한 화면 전환 후 윌을 손에 든 손흥민은 만족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위에는 역시 윌입니다'라는 손흥민의 내레이션이 몰입감을 높이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hy는 신규 CF 공개와 함께 광고 속 손흥민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와 함께 윌의 더 강력한 NO.1을 위한 여정이 시작됐다“며 ”멈추지 않는 도전과 혁신으로 지난 24년간 소비자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포항형 유니크베뉴(PUV)’ 후보지 선정…실질적 활용 모델 제시
- 2포항시, 국방과학기술 신산업 육성 시동…방위산업 신성장 동력 확보 나서
- 3수성아트피아, 연극 '살벌한 형제' 2026년 첫 기획공연으로 무대 오른다
- 4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5남원시, 장애인 콜택시 신청 창구 읍면동 확대
- 6올겨울은 '게'와 함께…남원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특별기획전
- 7115년 만에 돌아온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 8순창장류축제, 전북 대표 축제 위상 재확인…4년 연속 최우수
- 9남원시의회, 시민 건강 지킨 맨발걷기 실천가들 표창
- 10신한은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