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트로얄, 강수지가 선택한 칫솔 ’빅토리아W’ 롯데홈쇼핑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05-21 09:19:13
수정 2024-05-21 09:19:13
정의준 기자
0개
켄트로얄은 오늘 21일 롯데홈쇼핑 김지애의 쇼핑리스트를 통해 강수지가 선택한 하이엔드 칫솔 ‘빅토리아W’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켄트로얄은 영국 왕실에 다양한 제품을 납품해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는 ‘G.B KENT& SONS PLC’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방송 예정인 ‘빅토리아W’는 켄트로얄 영국 본사가 인증한 제품으로 아침 시간과 저녁 시간 양치질에 알맞게 설계한 칫솔모와 헤드 레시피를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우면서도 개운한 양치감을 위해 고안된 상층모 2가닥, 하층모 1가닥의 듀얼 하이프레시모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친환경 PLA 칫솔대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국내 대표 키즈 IP’캐치! 티니핑’과 켄트로얄이 협업해 제작한 어린이칫솔, 치약 제품도 특별구성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하이엔드 칫솔 ’빅토리아W’는 출시 후 SNS 인플루언서와 가수 강수지가 즐겨 쓰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