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실시간 화상 수업 ‘노이지’ 오는 6월 여름학기 개강
크레버스(대표 이동훈)의 온라인 수리 사고력 브랜드 ‘노이지(NOISY)’가 6월 3일 여름학기 개강을 앞두고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노이지’는 CMS영재교육센터의 사고력 수학 수업을 온라인으로 재현한 실시간 원격 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CMS 사고력 수업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최근에는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 20여 개국의 교민과 주재원 자녀들이 해외에서도 국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발문과 토론을 중심으로 한 CMS 사고력의 교육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노이지’의 실시간 온라인 수업은 CMS에서 검증받은 전문 사고력 수학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하며, 600여 개의 다양한 디지털 수학 교구를 활용해 학습 몰입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또한 수업 후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강화할 수 있게 설계된 복습 영상, 수학퍼즐과 같은 흥미로운 학습 자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CMS 사고력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폴리아의 4단계 학습법을 기반으로 구성된 과제와 담임 선생님의 개인 맞춤형 첨삭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입학시험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온라인으로 응시 가능하다. 응시자의 심화 사고력, 문제해결 능력, 교과 성취도 등을 평가하고 이를 종합해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한편 ‘노이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외 거주 학생의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