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자사앱 고객 대상 ‘한정판 굿즈’ 증정 프로모션
문화·생활
입력 2024-05-29 15:38:28
수정 2024-05-29 15:38:28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오는 6월 30일 까지 자사앱을 통해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캠프닉을 주제로 한 굿즈로 ‘감성 듬뿍 LED무드등’과 ‘딜리 보냉백’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굿즈는 자사앱에서 스탬프 2개 적립 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는 특정 세트메뉴 1회 주문 시 1개 적립된다.
업체 관계자는 “치킨도 먹고 캠프닉 세트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이번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네네치킨은 앞으로 굿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이외에도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새로움과 즐거운 맛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석준 전 의원 “추경호 의원 영장 기각. . .대통령의 국가긴급권 비상계엄이 내란프레임으로 변질됐다”
- 2현대차·기아, 일본 국제 로봇 전시회서 차세대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최초 공개
- 3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4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5IBK기업은행, ‘IBK벤처스타트업 이음페스티벌’ 개최
- 6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7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새 최대주주로 포커스에이아이 참여
- 8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 9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 일본 로프트 품절 기록
- 10황기연 한국수출입은행장 "AI 전 밸류체인 국내 기술화 위해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