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 ‘피부의 투명도를 높여봐!’ 캠페인 진행
오니스트(Ownist)가 ‘피부의 투명도를 높여봐!’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니스트의 신제품 ‘트리플샤인’을 통해 매일 맑고 투명해지는 피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이다.
‘트리플샤인’은 브라이트닝 이너뷰티 제품으로 멜라닌 생성을 방지하는 ‘비라이트’와 멜라닌 이동을 억제하는 ‘나이아신(비타민B3)’, 피부 재생을 돕는 비타민B5와 비타민C가 담겼다. 특히 천연 추출물 만으로 젤리 제형을 구현하고 유기농 포도 농축액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멜라닌 생성 효소인 ‘티로시나제’를 억제하는 프랑스 특허 원료 ‘비라이트’를 사용한 것이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피부 색을 가진 고객들이 투명도가 높아지는 걸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팔레트는 3가지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매일 변화를 기록할 수 있는 섭취 일지와 포도알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오니스트 관계자는 “’트리플샤인’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성원에 힘 입어 더 많은 고객들이 눈으로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하루 한 포 트리플샤인과 투명도 키트를 통해 매일 맑고 투명해지는 피부 빛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니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리플샤인 구매 시 피부 투명도 키트 제공, 캠페인 기간 할인,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