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워치 ‘미니쿄모’, 신제품 ‘STRIPES’ 컬렉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10 11:08:40
수정 2024-06-10 11:08:40
정의준 기자
0개

스페인 명품키즈워치 미니쿄모(Minikyomo)가 ‘STRIPE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쿄모는 스페인에서 탄생해 이태리에서 제조한 브랜드로 유럽의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를 담은 프리미엄 키즈 워치 브랜드다. 미니쿄모를 공식으로 수입하는 트랜드메카는 해외 명품 브랜드 태그호이어, 해밀턴, 구찌, 티쏘 등 180여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잡화 등을 판매하는 전문 이커머스 기업이다.
이번 ‘STRIPES’ 컬렉션은 일상에서 얻는 즐거움, 소소한 행복감이 녹아 드는 클래식함과 동시에 무질서한 특징을 가지며,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위트 있는 컬러와 디테일을 바탕으로 생동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니쿄모를 상징하는 컬러와 유럽의 감성을 담은 ‘STRIPES’ 컬렉션은 코발트 블루 조합의 ‘어스’, 비비드한 핑크 ’루비 파파야’, 라벤더와 그린이 믹스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는 ‘라벤더 필드’ 등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월 10일, SSG.COM에서 선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미니쿄모 공식몰을 비롯해 SI VILLAGE, W CONCEPT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니쿄모는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의료지원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판매 수익의 일부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대-서울대 컨소시엄, 자폐 선별 AI 의료기기 개발 착수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