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반찬연구소, 고물가 시대 가성비 기획상품 ‘찬합’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11 09:45:23
수정 2024-06-11 09:45:23
정의준 기자
0개
집반찬연구소가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기획상품 ‘찬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찬합’은 다양한 반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6종과 9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정과 직장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국내산 위주의 식재료를 고집하는 집반찬연구소는 조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먹거리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MSG와 GMO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까지 약 600여 가지 한식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는 이번 ‘찬합’이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반찬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종철 집반찬연구소 대표는 “지속되는 고물가로 인해 신선한 반찬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찬합’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고객님들의 식비 부담을 줄여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집반찬연구소의 ‘찬합’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당일생산/당일출고를 원칙으로 신선한 상태로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집반찬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