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전북 군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 콘셉트
매월 최대 300대의 일반수리 가능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북 군산시에 볼보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보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922.21㎡(약 279평)의 지상 2층 규모로,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한다.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 철학에 따라 태양광 캐노피를 활용해 친환경 에너지로 관리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군산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최신식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RE)’ 콘셉트를 적용해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300대의 일반수리를 할 수 있으며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전기차 고객에게 충전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와 완속 충전기를 구비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군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31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볼보 순로기 키링을,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페셜티 구스토 커피 세트를 제공한다.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폴딩박스 등을 증정한다. 또 12월20일까지 군산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및 시승을 진행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로보락 로봇 청소기’, ‘엘지 스탠바이미 GO’, ‘픽 바이 볼보’ 상품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차량을 입고한 고객 전원에게 볼보 디퓨저와 함께 17가지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더 많은 고객에게 볼보자동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군산에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확대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