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2025 ESG 혁신대상 ‘소비자권익증진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2-23 16:30:37
수정 2025-12-23 16:30:37
정창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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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은 소비자 중심의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2025년 제3회 ESG 혁신대상’ 소비자 ESG 혁신 부문 ‘소비자권익증진상(소통 및 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사단법인 미래소비자행동이 주관하는 행사로, 평가 방식은 소비자가 직접 기업의 ESG 경영 성과를 평가한 것으로 5개 분야, 20개 부문에서 우수 사례를 선정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대표이사 직속의 독립적인 고객서비스(CS) 조직을 운영하고 이를 토대로 발생 가능한 분쟁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은 코리아나화장품의 투명한 소통, 정확한 정보 제공, 책임 있는 기업 활동 전략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와의 소통과 신뢰를 중시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책임 있는 정보 제공과 소비자 중심의 ESG 경영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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