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드, KT와 제휴 프로모션 ‘달.달.혜택’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6-17 14:57:33
수정 2024-06-17 14:57:33
정의준 기자
0개

건강식품 브랜드 프레시코드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6월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KT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프레시코드 12종 샐러드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하거나 샐러드 정기배송 신청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시코드는 6월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건강한 샐러드 식단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김용희 엔라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프레시코드 샐러드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올 3분기에는 새로운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