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드, KT와 제휴 프로모션 ‘달.달.혜택’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6-17 14:57:33
수정 2024-06-17 14:57:33
정의준 기자
0개

건강식품 브랜드 프레시코드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6월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KT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프레시코드 12종 샐러드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하거나 샐러드 정기배송 신청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시코드는 6월은 본격적으로 더워지면서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건강한 샐러드 식단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김용희 엔라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프레시코드 샐러드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올 3분기에는 새로운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프레시코드의 건강한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