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18 15:15:22
수정 2024-06-18 15:15:22
정의준 기자
0개

사세(SASE, 대표 김광선)는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쏜살윙스틱’은 GS25 자체 치킨 브랜드 ‘치킨25’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부위로 구성된 ‘쏜살치킨’의 시리즈 제품이다.
GS25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2인 가구를 위해 가격 부담 없는 즉석 치킨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대표 인기 제품인 ‘쏜살치킨’은 저렴한 가격, 높은 퀄리티와 맛, 600g의 넉넉한 양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지난해 ‘우리동네GS’ 앱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 제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제품 ‘쏜살윙스틱’은 닭다리를 연상시키는 큰 크기로 기존 윙 제품과는 차별화된 풍부한 식감이 특징으로 사세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바삭함과 호불호 없는 매콤함도 특징이다. 우리동네GS 앱으로 주문하면 전용 바스켓에 담겨 제공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거나,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GS25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 금∙토∙일요일 우리동네 GS 배달과 픽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마저 크게 올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치킨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여름이 다가오면서 편맥(편의점 맥주)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