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18 15:15:22
수정 2024-06-18 15:15:22
정의준 기자
0개

사세(SASE, 대표 김광선)는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쏜살윙스틱’은 GS25 자체 치킨 브랜드 ‘치킨25’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부위로 구성된 ‘쏜살치킨’의 시리즈 제품이다.
GS25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2인 가구를 위해 가격 부담 없는 즉석 치킨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대표 인기 제품인 ‘쏜살치킨’은 저렴한 가격, 높은 퀄리티와 맛, 600g의 넉넉한 양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지난해 ‘우리동네GS’ 앱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 제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제품 ‘쏜살윙스틱’은 닭다리를 연상시키는 큰 크기로 기존 윙 제품과는 차별화된 풍부한 식감이 특징으로 사세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바삭함과 호불호 없는 매콤함도 특징이다. 우리동네GS 앱으로 주문하면 전용 바스켓에 담겨 제공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거나,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GS25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 금∙토∙일요일 우리동네 GS 배달과 픽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마저 크게 올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치킨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여름이 다가오면서 편맥(편의점 맥주)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