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 출시
사세(SASE, 대표 김광선)는 GS25 치킨 신제품 ‘쏜살윙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쏜살윙스틱’은 GS25 자체 치킨 브랜드 ‘치킨25’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부위로 구성된 ‘쏜살치킨’의 시리즈 제품이다.
GS25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2인 가구를 위해 가격 부담 없는 즉석 치킨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대표 인기 제품인 ‘쏜살치킨’은 저렴한 가격, 높은 퀄리티와 맛, 600g의 넉넉한 양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지난해 ‘우리동네GS’ 앱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 제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제품 ‘쏜살윙스틱’은 닭다리를 연상시키는 큰 크기로 기존 윙 제품과는 차별화된 풍부한 식감이 특징으로 사세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바삭함과 호불호 없는 매콤함도 특징이다. 우리동네GS 앱으로 주문하면 전용 바스켓에 담겨 제공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거나,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GS25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셋째 주와 마지막 주 금∙토∙일요일 우리동네 GS 배달과 픽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마저 크게 올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치킨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여름이 다가오면서 편맥(편의점 맥주)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