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톡톡”…제주삼다수, 앱 신규 고객 5배 유입
경제·산업
입력 2024-06-19 16:28:50
수정 2024-06-19 16:28:50
이혜란 기자
0개
가수 임영웅 모델 발탁 이후 제주삼다수 앱 급성장… 신규 회원 일 평균 주문건수 10배 증가하기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제주삼다수가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의 일 평균 주문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하기도 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 증대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 다양한 혜택, 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의 특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앱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5월 기준 회원 수 36만 9천여 명, 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강남점 키친&테이블웨어 존 새단장
-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 롯데百, 명품 청과 기프트 ‘지정 산지’ 시리즈 선봬
- 포스코퓨처엠, 9월 '나눔의 달'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 펼쳐
- 넷마블, '2025 가을 축제 캠페인' 개최
- 인천 석남역 주거 랜드마크, ‘석남역 센트럴파크 그랑베르’ 오픈 예정
- 일루마,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체험단 모집
- 벡스, 나노코팅 양피 골프장갑 국내 시장 공식 출시
- 판시딜, ‘모근부터 탄탄하게’ 효능 강조한 TV-CF 온에어
- 소민지 모멘텀파운데이션 대표, 익산시에 김치 2000박스 기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보, 강원지역 사회연대경제 활성화 현장 간담회 개최
- 2인천 옹진군 마라톤, “지역경제 활성화보다 비용 부담이 먼저?”
- 3OK저축은행 읏맨 오픈, 골프장학생 출신 방신실 우승
- 4DB손보-지평, 사이버 사고 대응체계 구축 MOU 체결
- 5김승수 의원 "TK신공항 재원 확보 지체없이 추진해야"
- 6KB캐피탈, KB차차차 추석 맞이 더블 이벤트 진행
- 7경주시, 제52회 신라문화제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 8포항시, 철강산업 위기 극복 위한 지원방안 연구 용역 착수
- 9현대카드, 알파벳카드 5종 공개…"라이프스타일별 혜택 특화"
- 10부산도시공사, 우2동 孝경로잔치 행사 후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