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톡톡”…제주삼다수, 앱 신규 고객 5배 유입
경제·산업
입력 2024-06-19 16:28:50
수정 2024-06-19 16:28:50
이혜란 기자
0개
가수 임영웅 모델 발탁 이후 제주삼다수 앱 급성장… 신규 회원 일 평균 주문건수 10배 증가하기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제주삼다수가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의 일 평균 주문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하기도 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 증대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 다양한 혜택, 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의 특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앱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5월 기준 회원 수 36만 9천여 명, 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온스타일, ESG혁신대상 ‘상생협력상’ 수상
- BMW 코리아, ‘XM Kith 콘셉트’ 국내 최초 공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와 협업
- 포스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 15년 연속 1위 선정
- 한남3구역에 6,000세대 '미니 신도시급' 단지 들어선다
- 스타벅스, 소방청과 협약…“소방공무원 복지 혜택 마련”
- 배민, 구글 AI 제미나이와 함께 ‘홈파티 챌린지’ 개최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아웃도어 슈즈 '킨' 단독 입점
- 쿠팡,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 로켓배송 시작
- SPC 비알코리아,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감사패 수상
- DL건설, '서울시 건설상'서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성시, 화성FC 초대 감독 차두리 내정
- 2광주시-무역업계, 수출 불확실성 대응 함께 나선다
- 3SC제일銀 2025년 투자전략 발표…투자 테마 '트럼프 카드' 활용법
- 4KB국민은행、남부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3천만원 기탁
- 5CJ온스타일, ESG혁신대상 ‘상생협력상’ 수상
- 6BMW 코리아, ‘XM Kith 콘셉트’ 국내 최초 공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와 협업
- 7포스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 15년 연속 1위 선정
- 8한남3구역에 6,000세대 '미니 신도시급' 단지 들어선다
- 9대경대 연기예술과 동문, 올해의 한국연극 대상 수상
- 10대경대-대구여상, 원스톱 진로연계 위해 맞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