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공개…아이스크림 4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20 08:54:36 수정 2024-06-20 08:54:3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앰베서더 배우 소유진 [사진=펄세스]

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당제로 식품 통합브랜드 ‘제로윗’을 공개하고 첫 상품으로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창업한 펄세스는 사람의 생명의 소리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선사하자는 신념으로 크릴오일 제품인 ‘크릴56’, 천연 설탕대체제 ‘스테비아스위트’와 스테비아스위트를 사용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등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로윗’은 설탕이 아닌 천연 대체당 스테비아로 단맛을 살린 제로당 식품 브랜드로 펄세스는 이미 1억 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인기를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줄 ‘제로윗’ 아이스크림으로 이어간다는 목표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아이스크림 특유의 쫀득함과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특히 펄세스는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모델인 배우 소유진을 ‘제로윗’ 앰배서더로 선정, 소유진 배우와 함께하는 ‘제로윗’ 브랜드 광고를 통해 당섭취의 위험을 알리고 건강한 단맛을 통해 부모에게 안심과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고, 단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식품에 대한 오래된 고정관념을 깨고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기 위한 펄세스의 노력이 ‘제로윗’으로 이어졌다”며 “1억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에 이어 또 하나의 인기 제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펄세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구매채널을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제로윗’ 제품은 스테비아 커피믹스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디저트류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