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공개…아이스크림 4종 출시

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당제로 식품 통합브랜드 ‘제로윗’을 공개하고 첫 상품으로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창업한 펄세스는 사람의 생명의 소리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선사하자는 신념으로 크릴오일 제품인 ‘크릴56’, 천연 설탕대체제 ‘스테비아스위트’와 스테비아스위트를 사용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등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로윗’은 설탕이 아닌 천연 대체당 스테비아로 단맛을 살린 제로당 식품 브랜드로 펄세스는 이미 1억 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인기를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줄 ‘제로윗’ 아이스크림으로 이어간다는 목표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아이스크림 특유의 쫀득함과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특히 펄세스는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모델인 배우 소유진을 ‘제로윗’ 앰배서더로 선정, 소유진 배우와 함께하는 ‘제로윗’ 브랜드 광고를 통해 당섭취의 위험을 알리고 건강한 단맛을 통해 부모에게 안심과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고, 단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식품에 대한 오래된 고정관념을 깨고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기 위한 펄세스의 노력이 ‘제로윗’으로 이어졌다”며 “1억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에 이어 또 하나의 인기 제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펄세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구매채널을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제로윗’ 제품은 스테비아 커피믹스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디저트류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