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공개…아이스크림 4종 출시

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당제로 식품 통합브랜드 ‘제로윗’을 공개하고 첫 상품으로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창업한 펄세스는 사람의 생명의 소리라는 의미로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선사하자는 신념으로 크릴오일 제품인 ‘크릴56’, 천연 설탕대체제 ‘스테비아스위트’와 스테비아스위트를 사용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등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로윗’은 설탕이 아닌 천연 대체당 스테비아로 단맛을 살린 제로당 식품 브랜드로 펄세스는 이미 1억 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인기를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줄 ‘제로윗’ 아이스크림으로 이어간다는 목표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아이스크림 특유의 쫀득함과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특히 펄세스는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모델인 배우 소유진을 ‘제로윗’ 앰배서더로 선정, 소유진 배우와 함께하는 ‘제로윗’ 브랜드 광고를 통해 당섭취의 위험을 알리고 건강한 단맛을 통해 부모에게 안심과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고, 단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식품에 대한 오래된 고정관념을 깨고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기 위한 펄세스의 노력이 ‘제로윗’으로 이어졌다”며 “1억잔 판매를 돌파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에 이어 또 하나의 인기 제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펄세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구매채널을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제로윗’ 제품은 스테비아 커피믹스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디저트류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