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앤(Urban&), 모델 라나와 손잡고 뷰티 아이템 2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6-25 08:42:13 수정 2024-06-25 08:42: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반앤(Urban&)이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라나(LANA)와 손을 잡고 새로운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은 '립 트리트먼트'와 '퍼펙션 크림'으로 모델 라나의 감각적인 뷰티 노하우와 어반앤의 기술력이 결합된 특별한 라인업이다.


어반앤은 모델 라나가 잦은 메이크업과 자극적인 클렌징으로 피부가 손상되고 거칠어지는 문제를 겪어왔다며,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므와 립 트리트먼트 카라코코’는 입술을 마주할 때 나는 소리 '므와(Mwah)'를 표현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주며, 고보습 성분이 함유돼 거칠어진 입술에 수분을 채우고 보습 코팅을 형성해준다.


특히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여기에 카라멜과 코코넛 향이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제품이다.


'퓨어 퍼펙션 크림'은 자극받은 피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보습크림으로 모델 라나의 피부 관리 비법을 담아 개발됐다. 해당 크림은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속 깊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조사에서만 입소문으로 전해지던 극강의 피부 진정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돼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 케어를 제공하며,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피부장벽 케어도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델 라나는 "어반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정말 설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반앤 브랜드를 탄생시킨 유원영 ㈜파이어웍스 대표는 "라나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피부 고민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6월  25일부터 어반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반앤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핸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