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 홈쇼핑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24-06-27 17:22:16
수정 2024-06-27 17:22:16
정의준 기자
0개

식품기업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을 오는 29일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당 제로로 만들었으며, 아이스크림이 가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 구매자들에게 건강하고 시원한 단맛을 선사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인 80~165kcal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펄세스는 미니컵 14개를 사면 사은품으로 바 제품 4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펄세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홈쇼핑 판매, 전국 마트와 편의점 등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도 아이스크림에 선뜻 손이 갈 수 없었던 분들과 자녀의 건강을 생각해 아이스크림을 멀리했던 부모님에게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무더위를 날려줄 선물이 될 것”이라며 “펄세스는 앞으로 단맛의 즐거움을 멀리했던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세스는 오는 7월 2일에도 홈앤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제25대 이지열 병원장 취임식 성료
- “국민 80%, 치매 치료 신약에 대해 ‘잘 모른다’”
- 서울대병원 "삼중음성유방암, 맞춤형 면역치료로 종양 성장 억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피엔제이·제임스론, 26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헤어 협업
- 2이스타항공 장애인 축구단 ‘제우스 FC’, 2025 전국대회서 우승
- 3CU, 소비쿠폰 2차 지급에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펼쳐
- 4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 5포스코인터내셔널, 국내 LNG 벙커링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 6카카오모빌리티, 택시·대리기사 지원 활동 ‘파트너 성장 리포트’ 발간
- 7日 메루카리 공식 인증업체 재팬오쿠, 할인 쿠폰 이벤트
- 8GS25, 민생회복 소비쿠폰 2차 프로모션 전개
- 9현대百,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2107억 조기 지급
- 10BBQ, T우주패스 구독 시 매달 할인 혜택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