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 홈쇼핑 판매
문화·생활
입력 2024-06-27 17:22:16
수정 2024-06-27 17:22:16
정의준 기자
0개

식품기업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아이스크림을 오는 29일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각각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당 제로로 만들었으며, 아이스크림이 가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 구매자들에게 건강하고 시원한 단맛을 선사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칼로리가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인 80~165kcal에 불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펄세스는 미니컵 14개를 사면 사은품으로 바 제품 4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펄세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홈쇼핑 판매, 전국 마트와 편의점 등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도 아이스크림에 선뜻 손이 갈 수 없었던 분들과 자녀의 건강을 생각해 아이스크림을 멀리했던 부모님에게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무더위를 날려줄 선물이 될 것”이라며 “펄세스는 앞으로 단맛의 즐거움을 멀리했던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세스는 오는 7월 2일에도 홈앤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