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하프앤하프 프라이스’ 균일가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07-01 08:28:01
수정 2024-07-01 08:28:01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오는 7월 7일까지 ‘하프앤하프 프라이스’ 균일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프앤하프 프라이스’ 균일가전은 씰리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경험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아울렛 고양점 메인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균일가전에는 시즌오프 상품, 리퍼브 상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주요 제품으로 아울렛 매장 단독 판매 상품인 ‘클라리넷 III(Clarinet III)’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 하는 BPS코일 및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 고유 기술 유니케이스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이중 열처리를 통한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매트리스 선택을 돕기 위해 넓은 매장에서 직접 씰리침대의 기술력을 경험하고 구매하실 수 있는 균일가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 가격으로 인해 씰리침대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는 더욱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