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증류소, 신개념 전통주 ‘글린트’ 공식 홈페이지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4-07-03 14:27:16
수정 2024-07-03 14:27:16
정의준 기자
0개
글린트증류소는 논산 딸기와 전통주 명인의 기술로 제조된 프리미엄 리큐르 브랜드 '글린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글린트'는 글린트증류소에서 지난 5월 출시한 K-리큐르로 3대에 걸친 궁중비법을 보유한 명인의 기술력과 논산 딸기의 맛을 더한 신개념 전통주다. K-pop 아티스트 선미가 모델로 활약중인 ‘글린트’는 전통주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며, 출시 이후 5곳 이상의 팝업스토어와 펀딩 등으로 초도물량을 완판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글린트증류소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글린트’ 구매 시 하이볼 글라스잔과 오로라PVC백을 증정,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와 펀딩 등을 통해 글린트를 구매한 소비자들의 재구매 요청이 많아 제품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글린트는 타 전통주가 시도하지 않은 특별한 장소, 다양한 연령층 대상의 많은 행사를 기획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전통주가 젊어졌다, 전통주답지 않은 신선함이 돋보인다는 좋은 평가를 듣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 ‘글린트’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