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릭처, 어려운 청년들을 위해 함께 달리는 ‘런포더문’ 공식 후원’
문화·생활
입력 2024-07-04 13:55:17
수정 2024-07-04 13:55:17
정의준 기자
0개
IP 문화를 선도하는 콘텐츠 플랫폼 스타트업 뮤릭처(Muricture) 지난 6월 14일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에서 진행한 ‘제5회 런포더문(RUN for the MOON)'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런포더문’은 취약 계층 여성을 위한 보건 위생 사업 지원과 생리대 지급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의 불평등을 해소하고 취약 계층 여성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이날 후원 행사에는 서성조 뮤릭처 대표, 백주원 CTO, 정찬빈 PO, 임동혁 연구소장 등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해 청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사회적 책임을 강조했다.
서성조 대표는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그들이 사회적으로도 활발히 기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런포더문과의 협력을 통해 자립을 꿈꾸는 청년들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뮤릭처는 ‘Endless Pleasure’를 기업 미션으로 다양한 IP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올 하반기에는 개인 맞춤 일정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여러 국내∙외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