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모아블렌드 ‘스팟피치 젤리’ 출시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MOAblend)’가 ‘스팟피치 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팟피치 젤리’는 화장품 원료로 많이 사용되는 이노시톨과 판토텐산 등 탄탄한 원료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을 위한 간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달콤한 복숭아 맛의 탱글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뜯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타입으로 포장돼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해썹(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제조돼 안심할 수 있다. 특히 모아블렌드의 신제품 ‘스팟피치 젤리’는 오는 13일까지 와디즈 본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개발한 CTO 주창훈 약사는 “‘스팟피치 젤리’는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약 2년여간의 제품 연구기간 끝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맛 레시피를 개발해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은 국내 유수의 제약회사에서 제품 개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보유한 회사로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한 뷰티 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를 론칭하는 등 소비자들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