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모아블렌드 ‘스팟피치 젤리’ 출시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MOAblend)’가 ‘스팟피치 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팟피치 젤리’는 화장품 원료로 많이 사용되는 이노시톨과 판토텐산 등 탄탄한 원료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을 위한 간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달콤한 복숭아 맛의 탱글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뜯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타입으로 포장돼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해썹(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제조돼 안심할 수 있다. 특히 모아블렌드의 신제품 ‘스팟피치 젤리’는 오는 13일까지 와디즈 본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개발한 CTO 주창훈 약사는 “‘스팟피치 젤리’는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약 2년여간의 제품 연구기간 끝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맛 레시피를 개발해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은 국내 유수의 제약회사에서 제품 개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보유한 회사로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한 뷰티 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를 론칭하는 등 소비자들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