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모아블렌드 ‘스팟피치 젤리’ 출시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MOAblend)’가 ‘스팟피치 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팟피치 젤리’는 화장품 원료로 많이 사용되는 이노시톨과 판토텐산 등 탄탄한 원료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을 위한 간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달콤한 복숭아 맛의 탱글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뜯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타입으로 포장돼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해썹(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제조돼 안심할 수 있다. 특히 모아블렌드의 신제품 ‘스팟피치 젤리’는 오는 13일까지 와디즈 본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개발한 CTO 주창훈 약사는 “‘스팟피치 젤리’는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약 2년여간의 제품 연구기간 끝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맛 레시피를 개발해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은 국내 유수의 제약회사에서 제품 개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보유한 회사로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한 뷰티 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를 론칭하는 등 소비자들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네치킨, 홈페이지 및 자사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메디코어, 일상 속 후각 재활 돕는 ‘노즈스위퍼 후각훈련키트’ 출시
-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개원 10주년 리셉션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유쾌한반란, 챠챠챠 4기 시도공유회 성료...도전 여정 마침표
- 오데마 피게, 서울 첫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개점
- 클린&니치 브랜드 '파뮤', 뤼미에르 라인 리뉴얼 출시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LG전자,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 개최
- 행복한가, 광주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감사패 수상
- 세계로병원, 로봇 인공관절 수술 2000례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영와코루, 브랜드 7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성료
- 2한국소비자원 "겨울철 테슬라 실주행 가능거리, 차량 계기판보다 21% '뚝'"
- 3IBK기업은행, 산업단지 공공미술 프로젝트 IBK예술로 2호 개막
- 4강호동 농협 회장 "협동조합 정체성 바탕 조합원 중심 사고 강화해야"
- 5KB금융, 대전광역시와 ‘소상공인 맞춤형 정책 지원’ 협약 체결
- 6우리금융, 희귀질환 어린이‧청소년 대상 치료비 6억 지원한다
- 7BNK부산은행, 환율·글로벌경기전망 세미나…"내년 불확실성 커질 것"
- 8현대차, 말레이시아에 6,730억원 투자…"아세안 공략"
- 9중기부, 한-베트남 '파트너스 데이' 개최…"中企 해외진출 지원"
- 10한미약품, 임종훈 대표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