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봄베이 사파이어’ 글로벌 캠페인 'Stir Creativity’ 성수동 팝업 진행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LCDC 서울’에서 국내 진 판매량 1위 영국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의 글로벌 캠페인 ‘Stir Creativity’를 주목받는 국내 아티스트 3인과 협업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1761년 탄생한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브랜드로 세계 각지에서 수작업으로 엄선된 10가지 ‘보타니컬(botanical)’ 재료를 사용해 독특한 제조 공법인 증기 주입법을 통해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완벽한 균형과 부드러운 맛에 사파이어 보석을 닮은 듯한 푸른빛의 매혹적인 바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국내에서 성공적인 첫 론칭 이후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Stir Creativity’ 캠페인은 ‘누구에게나 내재되어 있는 예술적 취향과 창의성을 일상 속에서 공유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로 협업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Home Bar’ 콘셉트의 전시를 통해 선보인다.
특히 ‘Stir Creativity’ 전시 팝업에서는 디자인 스튜디오 모스그래픽(MOHS), 금속공예가 아미라(AMIRA), 도자기 공예가 강민성(스튜디오 묵)이 함께한다. 각 아티스트들은 봄베이 사파이어에서 받은 영감을 본인들만의 봄베이 감성으로 표현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국내 바 씬(Bar Scene)에서 가장 주목받는 5개 팀 바의 ‘게스트 바텐딩’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으로 매일 1곳의 바가 로테이션 ‘게스트 바텐딩’ 형식으로 봄베이 사파이어를 기주로 한 다양한 ‘봄베이 창작 칵테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리에게 내재된 예술적 감각은 가장 가깝고 편안한 일상에서 시작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푸른 빛 봄베이 감성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Rum)’ 브랜드 바카디 외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회사로 전 세계 170여 개 국가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