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08 09:24:58
수정 2024-07-08 09:24:58
이혜란 기자
0개
5가지 색으로 구성
식물 유래 성분을 클레이 공정 기술로 배합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헤라 블러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헤라에 따르면 투명한 습식 질감의 헤라 블러쉬는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피부의 입체감과 혈색이 살아나는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색부터 깊이 있는 색까지 서로 다른 톤의 색을 활용한 다채로운 컬러 조합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피부 친화적인 식물 유래 성분을 클레이 공정 기술로 배합해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오랫동안 편안하게 색이 유지된다고 헤라는 설명했다.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느껴지며, 12가지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천연 유래 지수 95%의 비건 인증 제품이다.
헤라를 대표하는 검은 색상의 간결한 용기 디자인은 휴대하기 좋은 크기에 내장형 사선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다.
헤라 블러쉬는 7월 8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 등의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