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선케어 제품 3종 올리브영 공식몰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07-09 08:14:17 수정 2024-07-09 08:14:1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이레시피 선스크린 [사진=아이레시피]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 이성호)의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선케어 제품 3종이 올리브영 공식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아이레시피는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지난 2021년 ODM과 OEM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클린뷰티 브랜드로 론칭 3년 만에 올리브영 입점 제안을 받아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이 입점 됐으며,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 실사용자들의 높은 리뷰 평점을 바탕으로 ‘화해 어워드 클렌징 밤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업체는 아이레시피의 선케어 라인 역시 클린뷰티를 선도하는 신기술 원료를 바탕으로 환경과 피부에 무해한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및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 입점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하는 선케어 제품은 눈시림 없는 무기자차 2종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과 ‘마일드 히알루로닉 모이스트 업 선스크린’, 휴대가 편리한 스틱 형태의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밤’이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SPF50+ PA++++ 등급의 높은 자외선 차단력을 갖고 있으며, 무기자차 2종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은 무기자차 성분이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파데프리가 가능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시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와 눈시림 없는 안자극 인체적용 테스트를 마친 비건 제품이다.


'마일드 히알루로닉 모이스트 업 선스크린'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 무기자차로 높은 수분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밀크 제형이다. 고른 도포와 빠른 흡수가 특징이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노화 방지를 돕는다.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밤'은 임상 테스트 결과 자외선으로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감소시키고 열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 빠른 쿨링 및 진정 효과를 갖고 있다. 제주 유래 용암 해수와 판테놀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기초 케어까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5월 클렌징 밤 입점에 이어 선케어 라인까지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돼 아이레시피의 다양한 제품군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이레시피 선케어 3종 제품 중 피부 타입에 맞는 것을 선택해 자외선 보호 기능과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진뷰티사이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현장 실사를 무결점 통과하면서 미국에서 일반의약품(OTC)으로 분류되는 자외선 차단제 제조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자외선 차단제 소재 사업을 ODM∙OEM으로 확장, 다수의 글로벌 히트상품을 제조해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