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씨어터, ‘하데스타운’ 개막…오감만족 마케팅 눈길
포토부스·한정 판매·밸리곰 등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국내 최초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는 12일 ‘하데스타운’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우선, 파인다이닝과 콘텐츠 경험 공간을 결합해 무대의 감동을 요리로 표현하고 이야기로 또 다른 감동을 전하는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 새로운 테마 하데스타운 코스를 선보인다.
또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 헤드윅에 이어 하데스타운 테마의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 극 중 페르세포네가 지상에 올 때와 하데스타운으로 돌아갈 때 계절이 바뀌는 것에서 영감을 얻은 두 가지 향기로 샤롯데씨어터 로비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샤롯데씨어터는 ‘미각’과 ‘후각’뿐 아니라 ‘청각’을 자극해 관객들의 오감을 충족시키는 ‘몰입의 즐거움’ 이벤트를 하데스타운 개막과 동시에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던 2021년도 하데스타운 OST 음원을 공연 전 미리 경험하게 해 감동을 선사하는 동시에 몰입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샤롯데씨어터의 공연 테마에 맞는 코스튬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리곰을 활용한 로비 데코레이션도 하데스타운에 맞춰 새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윤세인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팀장은 “샤롯데씨어터는 단순한 공연장을 넘어 트렌디한 이벤트를 통해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며 관객들과 가까워지려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다시 한번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할 하데스타운에 풍성함을 덧입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 HS효성, 장애·비장애 통합 연주단 ‘가온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후원
- “명예훼손·업무상배임”…형사고발 당한 KAI 강구영
- 한화에너지 등 3개사, 한화에어로 '1조3000억원' 유증 참여 결의
- 폭스바겐코리아, ‘Timeless Moment’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씨앤테크, 국내 주요 금융기관과 핀테크 테스트 계약 체결
- 한국MDRT협회 '호남 워크샵'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체육인의 대축제'…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장성서 화려한 개막
- 2경산교육지원청, 2025 경북소년체육대회 성공적 마무리
- 3대구교통공사,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 유공 ‘조달청장상’ 수상
- 4남양주시의회, 왕숙 간담회…'임대 불편 등 조율 과제'
- 5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 명예박사 학위 받아
- 6고창군, ‘한국의 갯벌’ CEPA 국제심포지엄 개최
- 7'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8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9‘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10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