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나혼렙 : 라그나로크' 웹툰 론칭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서 8/1 론칭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신 포함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 글로벌 IP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가 웹툰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웹툰 론칭으로 웹소설, 웹툰에 이어 애니메이션, 게임 등으로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IP ‘나 혼자만 레벨업’ 세계관에도 또 한 번 큰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를 각색한 노블코믹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오는 8월 1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전 세계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은 글로벌 시장에 ‘K웹툰’이란 장르를 각인한 IP다. 인류 최약체로 불리던 헌터 성진우가 인류 최강 헌터로 거듭나는 과정을 수려한 스토리와 액션으로 풀어내며 글로벌 팬덤을 모은 데 이어 현재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으로도 활약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작품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는 우수한 작품성과 ‘나 혼자만 레벨업’을 사랑하는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100만명이 열람한 카카오페이지 밀리언페이지 작품이자, 2023년 카카오페이지 판타지 신작 웹소설 랭킹 정상에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 론칭은 이 같은 인기에 다시금 불을 붙일 전망이다. ‘다울’ 작가의 웹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당도’ 작가가 각색을, ‘JIN’ 작가가 그림을 그렸다. 웹툰은 주인공 성수호의 성장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내는 한편 웹툰에 최적화한 짜임새 있는 연출과 ‘나 혼자만 레벨업’을 잇는 웅장하고 화려한 전투신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JIN 작가와 당도 작가는 “독자 분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자 웹툰 제작에 정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성수호를 포함한 등장인물들의 흥미로운 성장 스토리와 더불어 매 에피소드를 거듭할수록 화려해지는 액션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2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3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4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5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6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 2조원대 '최대 규모' 해킹…"北 소행"
- 7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8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 9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10美, 패스트트랙 신설해 동맹 투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