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투바투와 함께 갤럭시 브랜드 음원 공개
'Open Always Wins' …투바투 멤버 작사 참여
"도전하는 사람 응원하는 메시지 담아"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협업해 새로운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을 강조하기 위해 갤럭시 앰배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Open Always Wins 음원을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인 Open always wins를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공개한 바 있다.
Open Always Wins는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음원의 작사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들은 개방성에 대한 진솔한 감정과 경험을 가사에 녹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이 담겼다. 또한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구성된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등장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도전하는 이들에 대한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Open Always Wins는 17일 13시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2024년 파리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Open Always Wins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그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며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 ‘AI거품론’ 날린 엔비디아, 최대 실적…삼성·SK ‘훈풍’
- 항공업계 ‘먹구름’…“환율 고공행진·경쟁 심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2025첨단방산드론 페스티벌' 개최
- 2인천교육청, 장애학생 예술인재 무대로 시민과 만나다
- 3인천 강화군, 섬 어르신 여객선 운임 부담 해소
- 4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마무리
- 5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체육회 재정 불안, 시민 건강권 위협”
- 6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7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8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9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10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