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 첫 광고 온에어
제품 특장점 광고에 담아 브랜드 인식 강화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피부 상비연고인 D-판테놀 연고가 첫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D-판테놀 브랜드 인식 강화와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우리아이 Deep한 케어, 디판테놀’ 키 메시지를 시작으로 기저귀 발진, 상처, 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 가능한 점을 보여준다.
이후 5無첨가(스테로이드,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로 구성해 성분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시어버터 함유로 발림성 개선, 원터치 캡으로 편리한 사용감 제공 등 다양한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동아제약은 D-판테놀 신규 광고를 토대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볼 수 있다.
D-판테놀 연고는 2021년 첫 출시된 동아제약의 피부염, 발진 보조치료 연고다.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은 세포와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조효소의 구성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조직을 재생,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신규광고를 통해 D-판테놀 연고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브랜드 인식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D-판테놀 연고는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며, 스테로이드뿐 아니라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라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인비즈협회,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운영기관 선정
- "농업용 운반로봇 체험해보세요" 대동, 고객 제품 체험 확대…‘대리점 연전시’ 진행
- S-OIL, 디지털 설루션·AI 활용 '공장 안전관리' 혁신
- G마켓, CJ대한통운과 공동 프로모션 ‘스타배송’ 진행
- "유럽 시장 공략"…넥센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3’ 체험 행사
- 이노메트리, ‘인터배터리 2025’ 참가…비파괴검사 솔루션 공개
- 롯데리아, 신메뉴 '못난이치즈감자' 출시
- 트랜쇼-꾼, '스마트 물류 혁신' 위한 합병 추진
- 풀무원다논, 신제품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출시
- 티웨이항공, 비비고 파트너십 신규 기내식 메뉴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메인비즈협회,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운영기관 선정
- 2"농업용 운반로봇 체험해보세요" 대동, 고객 제품 체험 확대…‘대리점 연전시’ 진행
- 3S-OIL, 디지털 설루션·AI 활용 '공장 안전관리' 혁신
- 4G마켓, CJ대한통운과 공동 프로모션 ‘스타배송’ 진행
- 5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 6"유럽 시장 공략"…넥센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3’ 체험 행사
- 7이노메트리, ‘인터배터리 2025’ 참가…비파괴검사 솔루션 공개
- 8롯데리아, 신메뉴 '못난이치즈감자' 출시
- 9"꽃구경 어때요?"…신한은행, ‘화담숲에서 걸어봄’ 참석자 모집
- 10트랜쇼-꾼, '스마트 물류 혁신' 위한 합병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