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 첫 광고 온에어
제품 특장점 광고에 담아 브랜드 인식 강화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피부 상비연고인 D-판테놀 연고가 첫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D-판테놀 브랜드 인식 강화와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우리아이 Deep한 케어, 디판테놀’ 키 메시지를 시작으로 기저귀 발진, 상처, 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 가능한 점을 보여준다.
이후 5無첨가(스테로이드,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로 구성해 성분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시어버터 함유로 발림성 개선, 원터치 캡으로 편리한 사용감 제공 등 다양한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동아제약은 D-판테놀 신규 광고를 토대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볼 수 있다.
D-판테놀 연고는 2021년 첫 출시된 동아제약의 피부염, 발진 보조치료 연고다.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은 세포와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조효소의 구성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조직을 재생,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신규광고를 통해 D-판테놀 연고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브랜드 인식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D-판테놀 연고는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며, 스테로이드뿐 아니라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라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눈부신 외출 3’ 진행
- 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들과 그린 그림책 출간
- 롯데웰푸드 기업문화팀장,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롯데칠성음료,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
- "캐즘 극복·미래 성장"…포스코퓨처엠, 올해 임금협상 무교섭
- 현대차·기아, 서울대와 맞손…"소프트웨어 공장 구현 협력"
- 이노메트리, 1분기 영업손실 22억…"2분기부터 실적 반등 예상"
- ‘천안 직산역 더리브’ 공급 예정…"미래형 주거 도시로 탈바꿈"
- 셀온, ‘셀온 B1 솔루션 세럼’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에어프레미아, LA노선 야간증편…"월·수·금 2회 운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머니, ‘카드캡터 체리’ 디자인 교통카드 출시
- 2키움증권, ‘AI 코딩 어시스턴트’ 서비스 출시
- 3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눈부신 외출 3’ 진행
- 4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들과 그린 그림책 출간
- 5코스피, 2620대 강보합 출발…코스닥은 하락
- 6롯데웰푸드 기업문화팀장, 근로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7네이버페이, Apple 서비스에 간편결제 서비스 시작
- 8롯데칠성음료, 광장시장 내 팝업스토어 '탐스 싱싱마켓' 운영
- 9하나카드, 새마을금고 PLCC 상품 MG+신용카드 10만좌 돌파
- 10전남도, 미 관세 대응 생성형 인공지능 실무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