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
맥주·미식 페어링 주제로 온•오프라인 운영
29일 ~ 내달 7일까지 신규 회원 공개 접수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Stella Dining Club)’ 4기의 신규 회원을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로, 소중한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조명하는 호스팅 문화에 기반해 2022년에 1기 회원을 모집했다. 이후,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 회원들 간 직접 호스팅을 통해 열리는 비정기 미식 모임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 다이닝 클럽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전용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미식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커뮤니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많은 미식 애호가들이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미식 페어링의 즐거움을 나누고 홍보해 왔다”라며, “다이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통해 미식의 경험이 주는 특별한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 월클협회, ‘글로벌 기업 경영전략 사례’ 중심 교육 진행
- 대한항공 노사, 올해 임금협상 합의…"임금 2.7% 인상"
- 한국파파존스, 고객정보 유출…개인정보위 조사 착수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경남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수출 1위·일자리 창출"…‘K-자동차’, 韓 경제 버팀목 됐다
- '생방송 오늘 아침', 노년층 위한 여름철 수분 보충 방법 소개
- AXA손해보험, ‘소비자 추천 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정복 인천시장, ‘생생시정 바로알기’ 성료
- 2인천시-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 활성화 노력
- 3조용익 부천시장, 10대 성과 발표
- 4코넥스협회, 케이유니콘인베와 MOU 체결…"공동 지원"
- 5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6거래소·예탁원, 증권 발행·유통정보 공유체계 구축 약정
- 7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8남원시체육회-오산시체육회, 체육분야 교류 등 상호협력 협약 체결
- 9장수군, 제14회 동부권 4-H본부 한마음대회 성료
- 10남원시, 전북생생마을만들기 콘테스트 '최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