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4기 모집
맥주·미식 페어링 주제로 온•오프라인 운영
29일 ~ 내달 7일까지 신규 회원 공개 접수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Stella Dining Club)’ 4기의 신규 회원을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로, 소중한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하는 가치를 조명하는 호스팅 문화에 기반해 2022년에 1기 회원을 모집했다. 이후, 현재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평소 방문하기 힘든 맛집에서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이색 미식 체험, 브랜드 초청 이벤트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 회원들 간 직접 호스팅을 통해 열리는 비정기 미식 모임 등 현재까지 100건이 넘는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 다이닝 클럽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전용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미식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커뮤니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에는 미식이나 맛집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많은 미식 애호가들이 스텔라 다이닝 클럽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미식 페어링의 즐거움을 나누고 홍보해 왔다”라며, “다이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통해 미식의 경험이 주는 특별한 가치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아그룹, 2026정기임원인사…대표선임 1인·승진 15인
- 세계로시스템, ‘선택형 학원관리 프로그램’ ACA365 출시
- 신세계百, 강남점서 모듈러 퍼니쳐 USM 60주년 팝업 개최
- 파미셀, 울산 제3공장 기공식 개최…생산 역량 대폭 확대
- GC녹십자홀딩스, 박소영 전략기획실장 영입
-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e, 정승제·설민석과 신규 TV 광고 공개
- 울산사진관 신정동모델사진관, 희망리턴패키지로 새 단장
- 조선호텔앤리조트, ‘다정다감 김장나누기’ 봉사활동
- 시드물 리얼 수분크림, 2025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1위 선정
- 경희대, 녹조 독소 흡입의 인체 안전 가이드라인 최초 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인천체육 현실적 지원 강화 촉구
- 2부천시, 시민참여 기반 여성친화도시 안정화
- 3인천시, 로봇랜드 기업 유치 위한 도시첨단산단 지정
- 4당진시, 로컬푸드 연중생산체계 구축…직매장 준비 본격화
- 5아산시, 악취관리 체계 재정비…민원 구조 분석 ‘과학 대응’
- 6천안시, 차 없는 거리 ‘길거리 오픈축제’로 상권 활기
- 7남원시의회, 장애인식 개선교육으로 공직문화 수준 높인다
- 8세아그룹, 2026정기임원인사…대표선임 1인·승진 15인
- 9세계로시스템, ‘선택형 학원관리 프로그램’ ACA365 출시
- 10신세계百, 강남점서 모듈러 퍼니쳐 USM 60주년 팝업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