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딘퓨쳐스, 북미 마케팅 강화…라스베가스 전시회 참여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아우딘퓨쳐스는 대표 브랜드 네오젠이 지난 23~25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북아메리카(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북미 최대의 B2B(기업간거래) 뷰티 전시회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네오젠 더마로지, 써메딕, 리피를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새롭게 런칭한 더블 비타라인은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미국 오프라인 시장은 미국 리테일 전체의 78%를 차지하는 중요한 시장이다”라며 “이번 전시회 중 약 50여개 업체 상담이 이뤄졌으며, 현재 다수의 업체와 협업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당사가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미국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리테일 입점에도 본격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행사를 교두보 삼아 해외 각국의 전시회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바이어들과 접촉할 계획이다. 특히 북미 및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킹 강화 및 해외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한다. 아우딘퓨쳐스의 제품은 미국 FDA(미국식품의약국)에 114개 등록돼 있다. 또 FDA OTC(의약외품)에도 선스크린류가 등록된 바 있다.
또한, 아우딘퓨쳐스의 선크림 제품은 최근 미국 아마존 ‘코리안 선스크린’ 카테고리 랭킹 9위, '선스크린' 카테고리 34위를 달성하는 등 북미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스피 뒤늦은 '딥시크' 충격에 2,510대 후퇴…SK하이닉스 8%급락
- "알고리즘 체험부터 원탁토론까지"…교보교육재단, ‘어린이 AI윤리 토론캠프’ 개최
-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애플, 작년 4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상회…아이폰 판매는 하회
- 교보생명, 3분기 당기순익 9,399억원…보험손익 46%↑
- "신학기 맞아 애플 할인"…토스, 주요 제품 최대 28% 할인
- NH투자 "삼성SDI, 전기차 부진에 적자 심화…목표가↓"
- iM증권 "딥시크 등장에 AI 투자 효율성 부각…엔비디아에 악재"
- 경영권 분쟁 테마 올라탄…티웨이항공, 올해 들어 71.25%↑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신사·마뗑킴, 오사카 팝업 스토어 성료…“K-패션 대세 입증”
- 2계명문화대, 지역 재직자 대상 맞춤형 교육 큰 호응
- 3대구행복진흥원, 여성안전테마공간 SISO 체험 프로그램 본격 시작
- 4영덕군보건소, 효율·안정적 방역소독 체계 구축
- 5아이엠뱅크, 2025년 새해맞이 연4.0% 더쿠폰적금 선착순 판매
- 6대구환경청, 2025년 상수도 국고보조금 1014억원 지원
- 7경북도, 2025년 APEC 고위관리회의 자원봉사자 202명 최종선발
- 8경북도, 2025년 경북 표준지 공시지가 결정ㆍ공시
- 9영남이공대,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훈련기관 선정
- 10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체납과징금 징수수단 효율화 위한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문체위 통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