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딘퓨쳐스, 북미 마케팅 강화…라스베가스 전시회 참여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아우딘퓨쳐스는 대표 브랜드 네오젠이 지난 23~25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북아메리카(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북미 최대의 B2B(기업간거래) 뷰티 전시회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네오젠 더마로지, 써메딕, 리피를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새롭게 런칭한 더블 비타라인은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미국 오프라인 시장은 미국 리테일 전체의 78%를 차지하는 중요한 시장이다”라며 “이번 전시회 중 약 50여개 업체 상담이 이뤄졌으며, 현재 다수의 업체와 협업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당사가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미국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리테일 입점에도 본격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행사를 교두보 삼아 해외 각국의 전시회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바이어들과 접촉할 계획이다. 특히 북미 및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킹 강화 및 해외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한다. 아우딘퓨쳐스의 제품은 미국 FDA(미국식품의약국)에 114개 등록돼 있다. 또 FDA OTC(의약외품)에도 선스크린류가 등록된 바 있다.
또한, 아우딘퓨쳐스의 선크림 제품은 최근 미국 아마존 ‘코리안 선스크린’ 카테고리 랭킹 9위, '선스크린' 카테고리 34위를 달성하는 등 북미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NH證, 퇴직연금DC 1년 수익률 20% 돌파
- NH證, GGGI와 동남아 기후테크 분야 MOU 체결
- 앱튼 “파키슨병 신약 ‘APN02’ 에이프로젠바이오로직스 공장 입고”
- 한양증권, 넥스트레이드 메인마켓 참여
- KB證, ‘KB ETN 헌터스 모여라’ 이벤트 실시
- 지투파워, 스마트 그린산단 에너지자립화사업....ESS공급계약 체결
- 조이웍스앤코 “레이디가구, 신제품 ‘온담 시리즈’ 출시”
- 수출입銀, 미주투자공사와 3억달러 금융협력…중남미 투자 강화
- 우리銀, 2.6조원 SK이노 자회사 선순위 인수금융 주선 완료
- 수협,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앞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슬라아트월드, '가을을 걷다 예술을 만나다: 가을 팔레트' 개최
- 22036 전주올림픽 준비 '제로'…정연욱 의원 "전북도는 타당성조사 미루고 체육회는 방관만"
- 3한솔요리교육그룹–LG헬로비전, 지역 특산물 기반 상생 미식 콘텐츠
- 4가글로 구내염 치료…동국제약, ‘오라센업액’ 출시
- 5타투이스트 주혜리, 예술 기반 힐링 공간 ‘치유하다’ 오픈
- 6잭아저씨족발보쌈, 국찌족발 인수…홀 서비스 강화
- 7미 FDA 업무 중단…글로벌리언, '수출 기업 대응체계' 가동
- 8센티언트, 오픈소스 AGI 비전 공유…연구자·산업계 한자리 모인다
- 9아이쿱, 엠시스텍과 ‘랩커넥트’ 연동 MOU 체결
- 10NH證, 퇴직연금DC 1년 수익률 20%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