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캐주얼 미니미 키즈라인 출시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MZ 부모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키즈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는 브랜드 뮤즈, 오프라인 유통확대, 매출볼륨 확장을 위한 신규라인 론칭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2024 F/W 컬렉션부터 아크메드라비의 ‘키즈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키즈 캡슐 컬렉션’은 4부터 7세까지 폭넓은 연령대별 사이즈로 출시되며, 패밀리 고객을 타깃으로 클래식과 스포티한 무드가 공존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아크메드라비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계승해 ‘성인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키즈웨어로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 제품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팝적인 컬러까지 출시된다. 또한 성인, 키즈 등 자녀와 함께 일상에서 자주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룩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메드라비가 가진 심볼과 디자인이 인기를 끌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만큼 이를 기반으로 키즈 라인에서도 브랜드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코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이라며 “어덜트 라인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을 통해 영맘들에게 차별화된 키즈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국∙내외 다각화된 오프라인 유통을 구축하며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만큼 온라인 채널도 함께 활성화해 올해 매출 외형을 더욱 키울 예정”이라며 “온∙오프라인 특성에 맞는 제품군을 기획 단계부터 세분화해 구성하고 채널 운영에서도 이를 중심으로 콘텐츠 및 마케팅 요소를 강화해 차별화된 유통 전략을 가져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 ‘키즈 캡슐 컬렉션’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라인 발매를 기념해 키즈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