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4-08-12 09:50:42
수정 2024-08-12 09:50:4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證, 퇴직연금DC 1년 수익률 20% 돌파
- NH證, GGGI와 동남아 기후테크 분야 MOU 체결
- 앱튼 “파키슨병 신약 ‘APN02’ 에이프로젠바이오로직스 공장 입고”
- 한양증권, 넥스트레이드 메인마켓 참여
- KB證, ‘KB ETN 헌터스 모여라’ 이벤트 실시
- 지투파워, 스마트 그린산단 에너지자립화사업....ESS공급계약 체결
- 조이웍스앤코 “레이디가구, 신제품 ‘온담 시리즈’ 출시”
- 수출입銀, 미주투자공사와 3억달러 금융협력…중남미 투자 강화
- 우리銀, 2.6조원 SK이노 자회사 선순위 인수금융 주선 완료
- 수협,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앞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슬라아트월드, '가을을 걷다 예술을 만나다: 가을 팔레트' 개최
- 22036 전주올림픽 준비 '제로'…정연욱 의원 "전북도는 타당성조사 미루고 체육회는 방관만"
- 3한솔요리교육그룹–LG헬로비전, 지역 특산물 기반 상생 미식 콘텐츠
- 4가글로 구내염 치료…동국제약, ‘오라센업액’ 출시
- 5타투이스트 주혜리, 예술 기반 힐링 공간 ‘치유하다’ 오픈
- 6잭아저씨족발보쌈, 국찌족발 인수…홀 서비스 강화
- 7미 FDA 업무 중단…글로벌리언, '수출 기업 대응체계' 가동
- 8센티언트, 오픈소스 AGI 비전 공유…연구자·산업계 한자리 모인다
- 9아이쿱, 엠시스텍과 ‘랩커넥트’ 연동 MOU 체결
- 10NH證, 퇴직연금DC 1년 수익률 20%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