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4-08-12 09:50:42
수정 2024-08-12 09:50:4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뒤늦은 '딥시크' 충격에 2,510대 후퇴…SK하이닉스 8%급락
- "알고리즘 체험부터 원탁토론까지"…교보교육재단, ‘어린이 AI윤리 토론캠프’ 개최
-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애플, 작년 4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상회…아이폰 판매는 하회
- 교보생명, 3분기 당기순익 9,399억원…보험손익 46%↑
- "신학기 맞아 애플 할인"…토스, 주요 제품 최대 28% 할인
- NH투자 "삼성SDI, 전기차 부진에 적자 심화…목표가↓"
- iM증권 "딥시크 등장에 AI 투자 효율성 부각…엔비디아에 악재"
- 경영권 분쟁 테마 올라탄…티웨이항공, 올해 들어 71.25%↑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설 명절 앞두고 관리시설 안전점검 실시
- 2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 ‘제2회 2025 예비창업패키지 PSST 기반 IdeaCraft 창업캠프’ 성료
- 3중진공, ‘정책자금’ 2월 첫 주 접수 시작
- 4삼성전자 "엑시노스 2500, 하반기 폴더블 진입 추진"
- 5부산교육연수원, 내달 신규 교육공무직원 기본교육 연수 진행
- 6삼성전자, 보통주 363원·우선주 364원 현금배당 실시
- 7박순철 삼성전자 CFO 등판…"포트폴리오 강화, 단시간 내 이슈 해결"
- 8코스피 뒤늦은 '딥시크' 충격에 2,510대 후퇴…SK하이닉스 8%급락
- 9삼성전자, 작년 R&D 비용 35조원…'사상 최대'
- 10"알고리즘 체험부터 원탁토론까지"…교보교육재단, ‘어린이 AI윤리 토론캠프’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