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4-08-12 09:50:42
수정 2024-08-12 09:50:4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경석 두나무 대표 "버블은 진화의 통과의례…기와체인·월렛으로 글로벌 확장"
- 카카오뱅크, 오는 14일 새벽 전산 시스템 정기 점검 예고
- NH투자증권, 부동산아카데미 ‘해외부동산 Insight Tour’ 개최
- 키움증권, 우리아이 자립계좌 함께 키움 이벤트
- [부고] 김기훈(NH투자증권 SME부 부장)씨 부친상
- 신한금융, 韓·日 금융협력 세미나… 전환금융·디지털 채권 논의
- NH농협은행, 재생에너지 확대 위한 직접전력거래계약(PPA) 체결
- 코스피 시총 지각변동…조·방·원이 상위권 꿰찼다
- '신뢰 위기' 새마을금고, 행안부 감독 한계 도마에
- 금융당국 역대급 조직 개편…금융권 혼란 속 분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윤단비 의원 “다자녀 기준 제각각, 시민 혼란 초래”
- 2미건라이프사이언스, 인니 법인 설립…동남아 헬스케어 시장 공략
- 3한국앤컴퍼니그룹, 조직문화 캠페인 ‘베러투게더’ 성료
- 4대한상의, '온실가스 배출권거래제 할당계획 토론회' 개최
- 5이만수 성신여대 교수 개인전 ‘산조 Somewhere and Anywhere’ 개최
- 6HD현대, '가스텍 2025'서 미래형 가스운반선 선보인다
- 7알유케이, 조달청 혁신제품 기업 선정
- 8수성구, ZKM과 ‘미디어아트 교류 협력의향서’ 체결
- 9순창군-담양군, 자매결연 협약 체결…상생발전 본격화
- 10순창군, 읍·면별 대표 메뉴 확정…장류축제 먹거리부스 경쟁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