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4-08-12 09:50:42
수정 2024-08-12 09:50:4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라셀라, 하반기 '편의점 주류 유통 품목' 확대
- 유니온바이오메트릭스, '위조 얼굴 판별 출입통제시스템' K마크 획득
- 한울소재과학-KISTI, '양자암호 통신 인프라 장비' 공급 계약
- 핀트, 로보어드바이저 일임 자산 업계 최초 3000억원 돌파
- 티엘비, 메모리모듈 매출 증가 기대…목표가↑-대신
- 하나증권, 퇴직연금 DB형 수익률 증권업계 1위 기록
- KB자산운용, 국내 주식형 펀드 ‘KB 새로운 대한민국 펀드’ 출시
- 한국전력, 2분기 영업익 94.5% 증가 전망…목표가↑-하나
- 케이뱅크, 소셜아이어워드 2025 금융부문 통합대상 수상
- 진옥동 회장 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신한금융 비전 실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라셀라, 하반기 '편의점 주류 유통 품목' 확대
- 2제주항공, B737-8 6호기 구매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3LG, AI 토크 콘서트 2025서 ‘엑사원 생태계’ 공개
- 4GS건설, 송파한양2차 재건축 출사표…정비사업 연속 행보 이어간다
- 5정종복 군수, 기재부 찾아 도시철도 정관선 예타 통과 촉구
- 6유니온바이오메트릭스, '위조 얼굴 판별 출입통제시스템' K마크 획득
- 7'그로서리 전문'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센터점 "1년새 매출 15% 성장"
- 8KT,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예약 개통 시작
- 9볼보차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 10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서 '순수 채식 기내식'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