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4-08-12 09:50:42
수정 2024-08-12 09:50:4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