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브랜드 모델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4-08-12 09:50:42
수정 2024-08-12 09:50:4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새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 그에 맞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銀 불지핀 '1거래소-1은행 폐지'…당국, 신중론 고수
- 매각 무산 MG손보, 정리 수순…가교보험사 첫 사례
- 엑스게이트 "차세대 양자통신 보안 산업 선도해 나갈 것"
- 롯데손보, 결국 후순위채 콜옵션 보류…"하반기 재추진"
- '관세 휴전에도 관망' 코스피 2600대 보합 마감…코스닥 상승
- 바이오솔빅스, 2025년 범부처재생의료 기술사업 신규선정 과제 참여
- 키스트론 “코스닥 상장 통해 글로벌 비철 금속 메이커로 성장”
- 스튜디오삼익, 1분기 영업익 12억…전년비 3.6%↑
- 케이쓰리아이 “엔비디아 옴니버스 연동 플랫폼 고도화”
- 벡트, 심플랫폼과 AI 스마트러닝 관련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