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전국구"…스타벅스 '자망코' 출시 10일만에 60만잔 판매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가 급상승하며, ‘자망코’라는 신조어와 함께 여름철 스타벅스 대표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 2일 신규 프로모션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비롯해 지난달 인기리에 판매된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까지 총 4종을 함께 출시했다.
음료 4종 모두 프로모션 시작 이후 판매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특히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마신 고객들의 호평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잇따르고 있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 망고가 함유된 無 카페인 음료로 지난 7월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제주 전용 음료로 판매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되며, 제주 지역 이외의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해당 음료를 프로모션 음료로 전국에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전국 출시 10일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되며, 남녀노소 고객들이 즐기는 스타벅스 無 카페인 음료의 인기를 증명했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소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인입되고 있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지속 판매 요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판매 연장을 계획하고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하던 한정 음료가 이제는 전국구 인기 음료로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모두가 즐겁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통해 스타벅스 경험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T, B200 기반 GPU 클러스터 '해인' 가동
- 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고구마 알린다
- 한국타이어, 포뮬러 E 시즌11 ‘베스트 팬 익스피리언스 오브 더 이어’ 수상
- 대한항공, ‘프리미엄석’ 첫 도입…비행기 11대 전면 개조
- AI 의료기기 앞세운 'K바이오', 중동 진출 속도
- 현대홈쇼핑, 제3회 친환경 어린이 그림 대회 개최
- 에어서울X라쿠텐트래블, 다카마쓰 여행객 대상 숙박 제휴 프로모션
- LG U+, ‘안티딥보이스’ 한 달 만에 위변조 음성 5500건 탐지
- 현대차 첫 해외 브랜드 팬덤 ‘현대모터클럽 재팬’ 출범
- 韓 외환보유액 7월 말 4113억달러…달러 강세에도 11.3억 달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달성교육재단, ‘달성웹툰 집중캠프’ 운영. . .웹툰작가의 첫걸음 내딛다
- 2SKT, B200 기반 GPU 클러스터 '해인' 가동
- 3달성군 비슬산 치유의 숲, 야간 프로그램 첫 운영
- 4의성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최대 30% 환급행사 개최
- 5의성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533명 단체 입국 완료
- 6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고구마 알린다
- 7의성군, ‘평생학습도시’ 2회 연속 재지정 쾌거
- 8한국타이어, 포뮬러 E 시즌11 ‘베스트 팬 익스피리언스 오브 더 이어’ 수상
- 9안동시, 내년도 국비지원 건의 광폭 행보
- 10안동시, MZ세대 사로잡은 안동. . .인스타 영상 하루 만에 30만 조회 대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