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플러스, 6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온라인 광고 대행사 ‘센터플러스’(대표 조주희)가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센터플러스는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5년부터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소셜아이어워드 최고 대상과 6년 연속 4개 분야 이상의 연이은 수상으로 디지털 에이전시로 알려진 ‘매그넘빈트’와 함께 UI/UX, 사이트 구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한 번에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미디어플랫폼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시상식이다.
센터플러스는 GS칼텍스 Kixx 공식 페이스북과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커뮤니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인스타그램 사회공헌분야, 키움투자자산운용 뉴스레터 금융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 총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센터플러스만의 탁월한 기획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클라이언트들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각 브랜드들에 대해 주인의식을 갖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 된 디지털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매년 기존 브랜드와 새로운 브랜드들의 캠페인 운영을 통해 다채로운 센터플러스만의 운영 전략도 향상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효과 높은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