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플러스, 6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온라인 광고 대행사 ‘센터플러스’(대표 조주희)가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센터플러스는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5년부터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소셜아이어워드 최고 대상과 6년 연속 4개 분야 이상의 연이은 수상으로 디지털 에이전시로 알려진 ‘매그넘빈트’와 함께 UI/UX, 사이트 구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한 번에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미디어플랫폼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시상식이다.
센터플러스는 GS칼텍스 Kixx 공식 페이스북과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커뮤니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인스타그램 사회공헌분야, 키움투자자산운용 뉴스레터 금융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 총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센터플러스만의 탁월한 기획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클라이언트들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각 브랜드들에 대해 주인의식을 갖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 된 디지털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매년 기존 브랜드와 새로운 브랜드들의 캠페인 운영을 통해 다채로운 센터플러스만의 운영 전략도 향상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효과 높은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