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튜버 빠니보틀 ‘24시간 소개팅' 등장
문화·생활
입력 2024-08-20 07:54:26
수정 2024-08-20 07:54:26
정의준 기자
0개
롯데홈쇼핑은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의 연예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에 유튜버 ‘빠니보틀’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24시간 소개팅’ 티저 영상에는 ‘제 이상형과 거의 99% 일치한다’ 등 설레어 하지만 소개팅 금기 행동들을 남발하는 빠니보틀의 꾸밈없는 모습이 소개됐다.
또한 ‘요리랑 설거지 다 할 테니 말 실수를 해도 두 번 봐 달라’는 빠니보틀의 말에 ‘말 실수할 예정이신가봐요’라고 웃으며 받아치는 소개팅녀와 소개팅 자리에서 어울리지 않는 이별 노래 열창하는 것을 비롯해 TMI를 남발하고 배꼽 때 이야기를 꺼내는 등 소개팅 초보 빠니보틀의 연속되는 실수가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이상형에 가깝다던 말과 달리 소개팅에서 하지 않을 행동들을 다수 보여준 빠니보틀의 진심과은 소개팅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뷰바코퍼레이션 담당자는 "이번 ‘24시간 소개팅’은 기존 연애 프로그램들과 달리 출연자들의 솔직한 모습을 여과 없이 담아냈다"며 "빠니보틀의 꾸밈없는 행동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줄 뿐만 아니라 소개팅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빠니보틀과 소개팅녀의 최종 선택은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2"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3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4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5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6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7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8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9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 10“이제 강남에서도 1시간 만에"···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