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튜버 빠니보틀 ‘24시간 소개팅' 등장
문화·생활
입력 2024-08-20 07:54:26
수정 2024-08-20 07:54:26
정의준 기자
0개
롯데홈쇼핑은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의 연예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에 유튜버 ‘빠니보틀’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24시간 소개팅’ 티저 영상에는 ‘제 이상형과 거의 99% 일치한다’ 등 설레어 하지만 소개팅 금기 행동들을 남발하는 빠니보틀의 꾸밈없는 모습이 소개됐다.
또한 ‘요리랑 설거지 다 할 테니 말 실수를 해도 두 번 봐 달라’는 빠니보틀의 말에 ‘말 실수할 예정이신가봐요’라고 웃으며 받아치는 소개팅녀와 소개팅 자리에서 어울리지 않는 이별 노래 열창하는 것을 비롯해 TMI를 남발하고 배꼽 때 이야기를 꺼내는 등 소개팅 초보 빠니보틀의 연속되는 실수가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이상형에 가깝다던 말과 달리 소개팅에서 하지 않을 행동들을 다수 보여준 빠니보틀의 진심과은 소개팅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뷰바코퍼레이션 담당자는 "이번 ‘24시간 소개팅’은 기존 연애 프로그램들과 달리 출연자들의 솔직한 모습을 여과 없이 담아냈다"며 "빠니보틀의 꾸밈없는 행동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줄 뿐만 아니라 소개팅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빠니보틀과 소개팅녀의 최종 선택은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 2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3박광영 시인, ‘산티아고, 햇빛과 바람과 환대의 길을 가다’ 여행 에세이 펴내
- 4'승자 없는' 줄다리기…조선·철강 '후판가격 협상' 팽팽
- 5내주 2,255가구 분양…"지방에 물량 집중"
- 6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7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8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9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10전기차 ‘캐즘’에도 작년 車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올해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