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유튜버 빠니보틀 ‘24시간 소개팅' 등장
문화·생활
입력 2024-08-20 07:54:26
수정 2024-08-20 07:54:26
정의준 기자
0개

롯데홈쇼핑은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의 연예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에 유튜버 ‘빠니보틀’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24시간 소개팅’ 티저 영상에는 ‘제 이상형과 거의 99% 일치한다’ 등 설레어 하지만 소개팅 금기 행동들을 남발하는 빠니보틀의 꾸밈없는 모습이 소개됐다.
또한 ‘요리랑 설거지 다 할 테니 말 실수를 해도 두 번 봐 달라’는 빠니보틀의 말에 ‘말 실수할 예정이신가봐요’라고 웃으며 받아치는 소개팅녀와 소개팅 자리에서 어울리지 않는 이별 노래 열창하는 것을 비롯해 TMI를 남발하고 배꼽 때 이야기를 꺼내는 등 소개팅 초보 빠니보틀의 연속되는 실수가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이상형에 가깝다던 말과 달리 소개팅에서 하지 않을 행동들을 다수 보여준 빠니보틀의 진심과은 소개팅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뷰바코퍼레이션 담당자는 "이번 ‘24시간 소개팅’은 기존 연애 프로그램들과 달리 출연자들의 솔직한 모습을 여과 없이 담아냈다"며 "빠니보틀의 꾸밈없는 행동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줄 뿐만 아니라 소개팅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빠니보틀과 소개팅녀의 최종 선택은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