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폭염 속 취약계층 ‘여름나기’ 캠페인 동참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폭염 속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의 ‘여름나기’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희망친구 기아대책은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400여 명의 기대봉사단을 파견해 경제적, 사회적, 정서적, 영적 빈곤으로부터 고통받는 이웃의 회복과 자립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아파트아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염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의 ‘여름나기’ 지원금 모금을 도울 계획이다. 특히 아파트아이 앱 내 메인 팝업, 관리비, 생활 상단, 이벤트 리스트 등 주요 배너 4개 영역을 무상 지원해 캠페인을 알리고 후원금 모금을 독려한다.
이원재 아파트아이 부사장은 “폭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아파트아이는 아파트아이 앱 유저 뿐 아니라 모두의 주거생활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두위 희망친구 기아대책 나눔참여본부장은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현한 아파트아이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광고 기부로 많은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가 나눔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 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아파트 전용 앱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2"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3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4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5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6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7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8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9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 10“이제 강남에서도 1시간 만에"···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