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폭염 속 취약계층 ‘여름나기’ 캠페인 동참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폭염 속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의 ‘여름나기’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희망친구 기아대책은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400여 명의 기대봉사단을 파견해 경제적, 사회적, 정서적, 영적 빈곤으로부터 고통받는 이웃의 회복과 자립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아파트아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염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의 ‘여름나기’ 지원금 모금을 도울 계획이다. 특히 아파트아이 앱 내 메인 팝업, 관리비, 생활 상단, 이벤트 리스트 등 주요 배너 4개 영역을 무상 지원해 캠페인을 알리고 후원금 모금을 독려한다.
이원재 아파트아이 부사장은 “폭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아파트아이는 아파트아이 앱 유저 뿐 아니라 모두의 주거생활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두위 희망친구 기아대책 나눔참여본부장은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현한 아파트아이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광고 기부로 많은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가 나눔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 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아파트 전용 앱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2025 완도 방문의 해’ 성공적인 시작
- 2광주 도시철도 2호선 공사장 상수도관 파열...인근 상가 피해 (영상)
- 3과천시, 청계산 황톳길 개장
- 4부천시, GTX-B 연계 역세권·미니뉴타운 정비 선정
- 5성남시-범시민대책위, 고도제한 완화 해법 모색…국방부에 조정 촉구
- 6안양시, 국가유산청과 협의 규제 완화 이끌어내
- 7최대호 안양시장 “드론 적극 활용해 시민 중심의 스마트 행정”
- 8수원시, 수원e택시 전화콜 서비스 시범 운영
- 9신협, '제1회 수원특례시 사회적경제박람회' 참여
- 10상상인그룹, 조직문화 개선 캠페인 '칭찬도토리' 시즌2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