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어린이 눈 건강 교육기부 프로그램 ‘Joy of Seeing’ 진행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이 글로벌 교육기부 프로그램 ‘Joy of Seeing: 어린이 근시 예방을 위한 눈 건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이 추구하는 ESH(Environment, Social, Health) 활동의 일환으로 전세계적으로 확대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Sending love & care'라는 회사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눈 건강 교육기부 프로그램 ‘Joy of Seeing’을 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회공헌 네트워크 멤버사이기도 한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은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교육기부를 실현하고 있다. 올해 8월에는 서울시 동대문구 아동기관에서 오프라인 교육 2회, 경북 의성군에서 온라인 교육 1회 등 총 60여 명의 아동들과 눈 건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눈 건강 교육을 제공해 근시 예방을 돕는 것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어린이 근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Joy of Seeing’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근시의 실태와 예방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며, 교육을 받은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love & care KIT’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에는 멘소래담 립밤 3종 세트, 시력 검사 키트, 눈 건강 예방 책자 등이 포함되어 있어 교육 후에도 아이들이 스스로의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Sending love & care'의 가치를 사회 전반에 실현하고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은 건강에 중점을 둔 차별화된 ESH라는 독특한 사회공헌 활동 모델을 채택하고 있으며, ‘Joy of Seeing’ 프로그램은 이러한 ESH 활동의 대표적인 사례로 앞으로도 더 많은 아동을 대상으로 근시 예방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