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어린이 눈 건강 교육기부 프로그램 ‘Joy of Seeing’ 진행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이 글로벌 교육기부 프로그램 ‘Joy of Seeing: 어린이 근시 예방을 위한 눈 건강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이 추구하는 ESH(Environment, Social, Health) 활동의 일환으로 전세계적으로 확대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Sending love & care'라는 회사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눈 건강 교육기부 프로그램 ‘Joy of Seeing’을 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회공헌 네트워크 멤버사이기도 한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은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교육기부를 실현하고 있다. 올해 8월에는 서울시 동대문구 아동기관에서 오프라인 교육 2회, 경북 의성군에서 온라인 교육 1회 등 총 60여 명의 아동들과 눈 건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눈 건강 교육을 제공해 근시 예방을 돕는 것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어린이 근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Joy of Seeing’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근시의 실태와 예방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며, 교육을 받은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love & care KIT’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에는 멘소래담 립밤 3종 세트, 시력 검사 키트, 눈 건강 예방 책자 등이 포함되어 있어 교육 후에도 아이들이 스스로의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Sending love & care'의 가치를 사회 전반에 실현하고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은 건강에 중점을 둔 차별화된 ESH라는 독특한 사회공헌 활동 모델을 채택하고 있으며, ‘Joy of Seeing’ 프로그램은 이러한 ESH 활동의 대표적인 사례로 앞으로도 더 많은 아동을 대상으로 근시 예방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