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CCAM BBAK), ‘가닥 속눈썹 오리지널 MIX’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8-28 08:27:00
수정 2024-08-28 08:27:00
정의준 기자
0개
㈜노먼드의 인조 속눈썹 브랜드 깜빡(CCAM BBAK)이 베스트 제품을 조합한 ‘깜빡 오리지널 MIX’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오리지널 띠크 1기둥 속눈썹 9, 10, 11mm 3가지 길이의 속눈썹 120개와 1g 미니 글루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획 세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깜빡 오리지널 띠크 1기둥 속눈썹은 가볍고 투명한 지지대로 눈에 피로감 없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핸드메이드 작업을 진행해 진짜 속눈썹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가지 길이의 속눈썹을 개개인의 눈 모양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부착할 수 있고 미니 글루가 증정돼 간편하고 활용도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 320만 개를 돌파한 깜빡 오리지널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그 중에서도 가장 활용도가 좋은 3가지 길이의 조합 제품으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해 아이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깜빡의 올영 단독 기획세트는 9월 한 달간 할인 판매되며, 올영 세일을 진행하는 일주일 동안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2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3"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4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5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6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7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8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9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10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