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라이즈, 데뷔 1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09-03 17:12:21
수정 2024-09-03 17:12:21
정의준 기자
0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다국적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이즈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는 지난 8월 19일부터 9월 3일까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협력해 ‘좋아서하는 기념일 캠페인’을 통해 결식 위기에 놓인 저소득가정 기부 활동을 가졌다.
특히 세이브더칠드런 공식 소셜미디어 엑스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많은 팬들이 참여해 총 약919만 원의 기부금을 모금했으며, 기부금 전액은 결식 위기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한 식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팬클럽 브리즈 관계자는 "라이즈 데뷔 1주년이란 특별한 날을 사회 공헌 활동, 후원 캠페인으로 보낼 수 있게 돼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많은 아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지난 6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에 신곡 ‘Combo’(콤보)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오는 9월 19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팬콘 투어의 마지막 피날레 공연을 펼쳐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2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3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4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5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6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7‘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8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9"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10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