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랑,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첫 오프라인 행사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09-10 08:03:43
수정 2024-09-10 08:03:43
정의준 기자
0개
더로랑(THELAURENT)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시그니처 제품인 ‘트위드’ 의류 라인과 ‘하프문’ 백 등을 전시하며, 첫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더로랑은 유럽, 일본 등 하이엔드 원단으로 제작되는 클래식한 디자인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공해 주목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고객들의 다채롭고 즐거운 스타일링을 위해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규 매장 급 인테리어로 팝업을 꾸몄으며, 그 결과 압구정 현대백화점 팝업 브랜드 역대 일일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총 7일간 진행된 팝업 행사가 첫 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오픈 런 행렬이 이어지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고 전했다.
더로랑은 이번 첫 팝업을 계기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프라인 팝업은 처음이라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많은 분들께서 우리 브랜드를 찾아주시고 또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뜻 깊다”며 “첫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기쁘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로랑은 청담동에 프라이빗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