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랑,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첫 오프라인 행사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4-09-10 08:03:43
수정 2024-09-10 08:03:43
정의준 기자
0개
더로랑(THELAURENT)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시그니처 제품인 ‘트위드’ 의류 라인과 ‘하프문’ 백 등을 전시하며, 첫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더로랑은 유럽, 일본 등 하이엔드 원단으로 제작되는 클래식한 디자인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공해 주목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고객들의 다채롭고 즐거운 스타일링을 위해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규 매장 급 인테리어로 팝업을 꾸몄으며, 그 결과 압구정 현대백화점 팝업 브랜드 역대 일일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총 7일간 진행된 팝업 행사가 첫 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오픈 런 행렬이 이어지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고 전했다.
더로랑은 이번 첫 팝업을 계기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프라인 팝업은 처음이라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많은 분들께서 우리 브랜드를 찾아주시고 또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뜻 깊다”며 “첫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기쁘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로랑은 청담동에 프라이빗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