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세븐틴 호시 함께하는 가을 컬렉션 공개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브랜드 모델로 세븐틴 멤버 호시와 함께하는2024년 가을 컬렉션 ‘SENSE OF BALANCE’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가속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태국, 싱가폴 등 8개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아크메드라비는 전세계 젊은이에게 인기가 많은 세븐틴 호시를 모델로 발탁, 글로벌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호시가 지닌 시크함과 내추럴한 매력의 균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가을 컬렉션 ‘SENSE OF BALANCE’는 로우데이터와 핸드 스케치 기법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캐주얼하면서고 고급스럽고 키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주요 아이템은 ‘레트로 레빗 반팔’과 ‘블록베어 후드’ 등 화보 속 호시가 착용한 아트웍 제품들이다.
아크메드라비는 이번 호시의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국가별 전략을 수립, 글로벌 홀 세일 규모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이번 시즌 한국을 비롯해 각 국가별 단독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전세계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방침이다.
먼저 국가별 단독 매장에서는 호시와 함께한 가을 컬렉션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호시의 포토 엽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한국 방문 여행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신라면세점의 초대형 광고판에서 호시의 모델 이미지를 오는 10월 17일까지 상영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븐틴 호시가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된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아크메드라비의 입지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가별 수립된 전략을 바탕으로 참신한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해마다 높은 성장세를 기록, 글로벌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전개 및 우수한 품질의 편안한 제품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