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대학생 대상 ‘트러블 헌터 어택’ 팝업 이벤트 진행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가 대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따.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들은 캠퍼스 내에 설치된 부스를 방문해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과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샘플을 받은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12일 국민대학교, 13일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방문하며,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들은 트러블 피부와 민감성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삼나무와 연잎 복합 발효추출물인 Dermatic AC3 성분이 유분과 피지 조절을 돕고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젤 세럼 타입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편리한 스킨케어가 장점이다.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는 비타캡슐이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주고, BHA+ 특허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풍성한 거품과 약산성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트러블 케어에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크네스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대학생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대함으로써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 캠퍼스 샘플링 이벤트는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시함과 동시에 아크네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네스는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민감성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