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대학생 대상 ‘트러블 헌터 어택’ 팝업 이벤트 진행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가 대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따.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들은 캠퍼스 내에 설치된 부스를 방문해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과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샘플을 받은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12일 국민대학교, 13일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방문하며,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들은 트러블 피부와 민감성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삼나무와 연잎 복합 발효추출물인 Dermatic AC3 성분이 유분과 피지 조절을 돕고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젤 세럼 타입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편리한 스킨케어가 장점이다.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는 비타캡슐이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주고, BHA+ 특허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풍성한 거품과 약산성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트러블 케어에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크네스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대학생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대함으로써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 캠퍼스 샘플링 이벤트는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시함과 동시에 아크네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네스는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민감성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2"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3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4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5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6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7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8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9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 10“이제 강남에서도 1시간 만에"···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오픈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