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대학생 대상 ‘트러블 헌터 어택’ 팝업 이벤트 진행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가 대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따.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들은 캠퍼스 내에 설치된 부스를 방문해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인 ‘포맨 퍼펙트 올인원’과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샘플을 받은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인터랙티브 게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는 12일 국민대학교, 13일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방문하며,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크네스의 대표 제품들은 트러블 피부와 민감성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삼나무와 연잎 복합 발효추출물인 Dermatic AC3 성분이 유분과 피지 조절을 돕고 마데카소사이드와 알란토인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젤 세럼 타입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편리한 스킨케어가 장점이다.
‘모공 클리어 젤클렌저’는 비타캡슐이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주고, BHA+ 특허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풍성한 거품과 약산성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트러블 케어에 고민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크네스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대학생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스를 통해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대함으로써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네스 트러블헌터 어택’ 캠퍼스 샘플링 이벤트는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시함과 동시에 아크네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크네스는 글로벌 제약회사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민감성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