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메이징HRD,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 개최

엄메이징HRD가 지역 청년들에게 취업과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현실적인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열리는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는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경복대학교, 엄메이징HRD가 주관하는 행사로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다. 행사는 김소라 남양주시 문화교육국 청년정책과 팀장과 엄용준 엄메이징HRD 대표가 맡아 품격 있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엄메이징HRD는 기업 교육과 취업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청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청년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및 창업 관련 콘텐츠를 준비해 청년들의 성공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면접왕 이형'으로 유명한 유튜버 이준희가 메인 연사로 나서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청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이준희 강사는 5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에서 면접과 취업 관련 실전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강연과 Q&A 세션 외에도 네트워킹 시간을 포함하고 있으며, 푸드트럭이 마련된 자리에서 청년들은 강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주광덕 남양주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청년들에게 격려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주 시장은 청년정책과를 신설한 이후 다양한 지원 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남양주 청년들의 미래에 대한 지원 의지를 재차 밝힐 계획이다.
엄용준 엄메이징HRD 대표는 “이번 행사가 청년들이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청년정책과로 문의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