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메이징HRD,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09-19 13:56:31 수정 2024-09-19 13:56: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엄메이징HRD가 지역 청년들에게 취업과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현실적인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열리는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는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경복대학교, 엄메이징HRD가 주관하는 행사로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다. 행사는 김소라 남양주시 문화교육국 청년정책과 팀장과 엄용준 엄메이징HRD 대표가 맡아 품격 있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엄메이징HRD는 기업 교육과 취업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청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청년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및 창업 관련 콘텐츠를 준비해 청년들의 성공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면접왕 이형'으로 유명한 유튜버 이준희가 메인 연사로 나서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청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이준희 강사는 5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에서 면접과 취업 관련 실전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강연과 Q&A 세션 외에도 네트워킹 시간을 포함하고 있으며, 푸드트럭이 마련된 자리에서 청년들은 강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주광덕 남양주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청년들에게 격려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주 시장은 청년정책과를 신설한 이후 다양한 지원 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남양주 청년들의 미래에 대한 지원 의지를 재차 밝힐 계획이다.


엄용준 엄메이징HRD 대표는 “이번 행사가 청년들이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청년정책과로 문의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