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포토 '찍스', 누적 사진인화 10억장 달성
㈜디지털포토(대표 송우진)는 자사의 디지털 사진인화 브랜드 ‘찍스’가 누적 사진인화 10억장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 설립된 디지털포토는 은염 인화 방식과 자체 개발한 트루픽스(TruePix) 기술을 활용해 100년동안 보관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로 높은 고객 만족도와 업계 내의 긍정적인 평판을 얻고 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 당일 및 새벽 택배를 시행해 빠르게 사진을 받아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찍스’는 일반 사진인화를 비롯한 대형 사진인화, 포토북, 사진액자, 포토캘린더 등 폭넓은 사진 관련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송우진 디지털포토 대표는 “10억장이라는 수량은 대한민국 국민 1인당 20장에 해당하며 일렬로 연결할 경우 지구 둘레의 3.8배인 15만 2,400km에 이른다”며 “200년전 프랑스의 루이 다게르가 발명한 은염 사진은 100년 이상 보관되기 때문에 지금부터 100년 후에는 찍스의 사진만이 현재의 우리 모습을 전해주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24년 연말을 목표로 다양한 감사 행사를 준비 중”이라며 “사진인화 누적 10억장 돌파라는 상징적인 기록을 계기로 삼아,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포토는 디지털 이미지를 실물로 제작하는 기술을 넘어 사진을 통해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