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는 맛의 향연을 보여주는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콘셉트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노을이 깔린 하교 시간, 고등학생 4명이 ‘라면 먹으러 가자’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열된 수많은 라면 중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한다. 학생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진라면 매운맛 특유의 진한 육수와 매운 감칠맛에 연이은 감탄을 터트리며 ‘진라면 매운맛’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특히 진한 국물의 ‘진라면 매운맛’을 맛잘알(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내어 차별화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의 일반 고등학생을 앞세워 진한 국물맛을 내는 ‘진라면 매운맛’을 통해 더욱 맛있게 매워진 진라면 매운맛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진라면 순한맛으로 라면의 맛을 알게 된 소비자들이 매운 라면을 먹을 나이가 됐을 때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진짜 이유를 표현했다”며 “이 광고를 보면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가 진라면 매운맛을 사고 있는 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2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3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4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5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6"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7"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8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10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댓글
(0)